티스토리 뷰

조슈아트리 국립공원의 숙소 조슈아트리 국립공원 내에는 별다른 숙소가 없기 때문에 대부분 국립공원 초입에 위치한 곳에서 많이 묵는다. 유카 밸리(Yucca Valley)와 트윈티나인 팜스(Twentynine Palms) 지역에 숙소들이 몰려있다. 높은 등급의 숙소들은 없지만, 그래도 상대적으로 평가가 좋은 숙소들이 많다. 이 두 지역은 국립공원의 북쪽 지역 내에 있었다면 대부분 20~25분 내에 닿을 수 있어서 밤길 운전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된다. 만약 많이 춥지 않은 시기에 여행을 한다면, 캠핑장에서 캠핑을 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사람들에 따라서는 차박을 하기도 하지만 가능하면 텐트 등과



다시는 이야기하지말라고 말하고,,,,, (그리고 그녀는 회사다니면서 눈썹 반영구하고 있었어요, ) 그러던중 어느날 .. 술마시고 모텔에서 갑자기, 왁싱하고싶다고 ,해봐도 되냐고 해서 ,,, 솔직히 해본적이 없어서;;; 거부하다가 살짝만 한다고 하길래 허락을했습니다,,,, 겉쪽만 살짝 밀다가... 다하고난뒤 하는 말이... "나 남자 왁싱해도 괜찮아?" 이말을또합니다 ㅡ 그냥 왁싱도아니고 대놓고 남자 왁싱해도 되냐고.... ㅅ.ㅂ 완전화가내서 화를 정말 많이 냈어요... ㅡㅡ;;; 그러고 또 사과받고..... 그렇게 정말 다시 좋게 잘지내던중... 한날 술마시다가 또





패드에 우리가 좋아하는 이탈리아 알칸타라사의 알칸타라 소재를 적용하여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만한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거 같습니다.   가방 하단에도 내구성을 최대화하기 위하여 템페스티 알바멧 통가죽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내구성과 발수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어떠한 환경에서도 가방 내용물 뿐만 아니라 가방 형태를 그대로 유지해 주는 그런 중요한 소재라 할 수 있겠습니다. 통가죽이라 적당한 두께감이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얄짤없는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측면에서 말입니다.   위에서 봤을 때는 이런





봅니다. 그리고 이키에는 고대 일본 문명이라고 주장하는 사적지가 많아서 일본애들 일뽕지려요. 그래서 일본인들이 이키까지는 오는데, 대마도는 잘 안옵니다. 부산에서 이즈하라까지 2시간 30분 걸리는데, 히타카츠까지는 1시간 남짓걸려요. 일본인 입장에서 이키는 1시간 걸리는데, 대마도 이즈하라까지 2시간 30분 걸립니다. 이키 구경 끝났으면, 1시간 30분 배타고 또 섬인 대마도까지 여행 잘 안와요. 1시간만 더 타면 한류의 본산, 한국인데 대마도는 매력이 없죠. 대마도는 20대가 되면





간다해서 하나만 더 넘자...속닥속닥... 뭐 다들 아시다시피 서후고개 넘어가면 이제 길은 앞으로 직진뿐...ㅎㅎ 지나온길을 다시가는것은 두려우니 앞으로 고고... 벗고개-서후고개-명달리-프리스턴벨리-유명산...코스를 휴식포함 7시간이 걸렸네요.. 사진찍으면서 쉬면서 달리니 고수님들이 보면 말도안되는 시간이나 우리들은 뿌듯했어요..ㅎㅎ "누가 동부5고개를 다~ 끌바로 정복해~~!" 하며 웃어준 친구가 쵝오..!! 입니다. (이 친구 그날 1만5천를 걸었다하네요..ㅎㅎ.. 만보기 어플은 왜..??) 안가보신분 함 다녀오시길 바랍니다...좋은곳입니다. ?!!? 화수 1박2일 혼자 순천갈건데요. 숙소가 고민이에요. 가격 생각하면 게하가 답인데 취침전 맥주도 한잔 하고 싶고 주변 소음에 민감한 편이라 아무래도



신나게 노느라 거의 찍지를 않았네요) 입니다. 마지막 하나는 모래정도에 올릴꺼 같습니다. 하여튼. 당시 톈진에서 베이징 -> 충칭 -> 청두 -> 칸딩 -> 신두차오 -> 리탕 -> 야딩 -> 샹그릴라 -> 더친(샹그릴라) -> 리장 -> 다리 -> 쿤밍 -> 허커우 를 통해 라오차이로 넘어가는 루트였고 라오차이에서는 사파 -> 하노이 -> 닌빈 -> 후에 -> 다낭 (이후 혼자)-> 호이안 -> 호치민을 통해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당시 일때문에 빠르게 돌아왔던것 같네요. 베트남은 난닝 살면서 자주 접했던 나라지만, 결국 가는곳만 갔던





광고가 잘붙나? 부산은 세번째 방문입니다. 세번다 1박2일로 갔기 때문에 이것저것 많이 하지는 못하고 숙소가 해운대 쪽이라 해운대 근처에서만 놀았습니다. 1. 날씨 저번 주말에 갔었는데 햇살은 좋은데 바람도 많이 불고 싸늘하더라고요. 근데 꽃들은 많이 피어있어서 신기했습니다. 벚꽃이 절정이었다고 합니다. 달맞이길 갔는데 벚꽃도 많이 피고 이쁘더라고요. 2. 숙소 파라다이스 호텔입니다. 이전에는 중저가 호텔에서





않아요. 그냥저냥 보통. 2. 산갈래 닭갈비 괜찮아요. 직원의 좀 불친절함은 아쉽지만. 뭐 양도 맛도 중간이상은 갑니다. 동네에있다면 자주갔을거같아요. 물김치도 냉면맛이 나는데 좋더라구요. 1인 9500. 볶음밥 1인 2500. 3. 중앙시장 야시장 가지마세요. 그냥 믿고 가지마세요. 제발 부탁인데 하나같이 최악입니다 ㅜ 가지마라면 가지마!!! 4. 맷돌순두부 보통입니다. 이건 호불호가 있을지 모르겠어요. 제가 두부맛을





출신 허재를 비롯해 안정환,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등 예능 베테랑을 주축으로 새로운 방식에 웃음을 안방극장에 선물하고 있다. 특히 각자의 분야에서 날고 기던 선수들이 축구에서만큼은 약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불어 '뭉쳐야 찬다' 팀이 곧 첫 해외 전지훈련을 위해 사이판으로 향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밖에 PD들은 유재석이 출연하는 두 개의 프로그램에 각각 3표, 2표 씩을 부여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일로 만난 사이'가 그 주인공이다. 해당 방송은 특히나 유재석의 진행 실력이 돋보이는 프로그램들이다.



스타일 시승기의 탄생 0, 1, 2, 3의 이유가 만나 국내 스타일 리뷰가 탄생하게 됩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점은 굳이 이런 조건이 아닌데도 이런 스타일로 만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5. 굳이 태클걸지 않는 시청자들 시청자분들이 그냥 보시니까 굳이 개선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찍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