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되는 불합리와 위선이 판친다면 그떄는 행복회로와 함께 영원히 그들을 날려버릴겁니다. 그들의 카르텔은 공고하지만 국민의 힘으로 이번기회에 깨부셔지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혹시나 싶어 국회방송 편성표를 확인했는데 저녁에 중계가 일단 없네요 ... 며칠 전부터 대기대 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놓치지 않을 거예요. 국회방송은 국회 본회의와 각 상임위의 의사일정 등을 촬영해 24시간 방송하는 곳입니다. 패스트트랙 지정 당시 각 당의 의원총회와 규탄 대회 등의 영상을 확보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검찰은 해당 영상들을 제출해달라고 국회에 요청했지만, 개별 정당 행사라 임의제출은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검찰은





...패스트트랙 수사 관련 국회방송 압색 속보] 검찰 국회방송 추가 압색 국회방송 꿀잼이네요 우공당 10석은 걱정할게 없습니다. 檢, '패스트트랙 수사' 국회방송 2차 압수수색 '알릴레오' 설계자를 만나다 - 백만 구독자 골드버튼 언박싱 (국회방송) 뭔가 했는데 의장님 머리카락이 시작됐다 국회방송 너무 재밌네요 지금 민생법안 처리하는 건가요? 자한당 김광림의원한테서 문자왔네요 속보) 검찰 패스트트랙 국회방송 압수수색! (시사수다방) 뭐?



협잡질에 휘둘리는지. 젋은이들이여. 섹스와 돈이 모든 세상의 기준인것처럼 보이더라도 땀흘린 자들이 더 나은 미래를 가질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어보자 국회방송에서 기득권을 놓지 않기 위해 발버둥치는 인간들을 2020.4월에는 정치판에서 삭제해보자. 당장은 내 주머니에 들어오는 돈이 별차이가 없더라도 사회구조의 변화를 일구어 낸다면 내 자손들은 더



봐야 합니까? 한번 똑부러지게 얘기해 보세요. 윤석열 국감 끝나고 나서 한번... 박지원 아까 총장께서도 인정을 하셨는데 과거 저도 보면 중앙지검장의 대면보고를 일주일에 몇 번 받습니까? 윤석열 주1회 받고 있습니다. 박지원 주 1회. 지금은 여러 가지 사건이 많아서 수시 보고 받습니까? 윤석열 그렇지 않습니다. 원래 중앙지검장을 주1회 받았는데요. 월2회로 줄였다가 사건이 좀 많은 것 같아서 다시 주1회로 받고





父, '내 아들이 무슨 테러분자, 강간범도 아니고..' 7473 71 27 32 (후방) 운동녀.gif 18634 30 4 33 남편의 성적 취향이 고민인 아내.jpg 10554 58 0 34 와이프가 돈도 없는데 자꾸 명품사자네요 6712 72 1 35 군대 세대차이 공감짤.gif 12073 50 0 36 한국당 의원실 보좌관 근황 JPG. 16850 27 106 37 악플에 자비없는 연예인....jpg 17078 26 86 38 남자신발 서열정리.jpg 8367 57 0 39 MBC



자유ㅡ우공ㅡ빤쓰ㅡ새보수당 넷이 한 파이두고 싸워야합니다. 이건 두가지를 의미합니다. 하나는 수구진영 분열과 갈등, 나머지는 자유당의 선명성 경쟁 강화죠. 전자는 지난 지선때 그 효과를 봤고, 후자의 경우 장기적으로는 더 골때립니다. 자유당은 집토끼를 놓치지 않기 위해 우공당, 빤쓰당과 선명성 경쟁에 뛰어들 수밖에 없어요. 그럼 중도층 확보같은건 물건너가는겁니다. 게다가 공천싸움나면 짤린 의원은 바로 우공당으로 뛰어가면 됩니다. 어차피 우공당이 먹는 자리 원래 자유당자리였던겁니다. 자유당 10석이나 우공당 10석이나 그게 그거죠. 특히 비례자유당같은 꼼수썼다간 우리가 욕 안해도



장관 물러가라고 하던 분들이 이제는 왜 물러가냐 그런데 저도 이것은 바라지 않습니다. 조국 장관이 물러갔는데 왜 한국당 지지도는 떨어지고 문재인 민주당은 올라가는지. 민주당 지지도가 올라가면 내년 선거에 저는 불리해요. 이것이 민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들이, 제가 조국 피로증, 검찰 수사 피로증, 신속 정확하게 해달라, 이게 수사 간섭입니까? 윤석열 어떤 말씀을 하시든 간에 저희는 그냥 법과 원칙대로 하겠습니다. 박지원 그렇죠? 그런데 그러면 조국 일가의





공을 들였다는 점이다. 황 대표의 도덕성과 공감능력의 수준을 적나라하게 보여줬다는 점이 매우 심각한 문제인 것이다. 1호 인사 만이 아니다. 균형감각을 상실한 이념 과잉주의자, 자유언론을 피멍 들인 인사, 시장만능 경제 학자들로 총선 간판을 세우겠다는 발상도 국민께 겸손한 자세로 평가 받으려는 태도와는 거리가 멀다. 자유한국당은 새로운 인물을 찾기 전에 새롭게 거듭나기 위해 반성부터 하기 바란다. 표창장을



줄거 같은데 압색이고 그걸 또 영장을 내준 법원도 웃깁니다 그게 아니면 뭔가 다른게 더 있을 텐데 국회 방송에 뭐가 더 있을지는 상상하기 어렵군요. 확실한 건 언플하기 참 좋아하는가 이 생각만 듦 포항 지진 관련 법률 상정 후에 자한당 김승재? 의원이 제안 설명 안 한다니까 문의장이 속기록에 제안 설명 안한다고 했다고 꼭 기록하고 포항 시민들에게



소주를 꺼내고 안주를 전자렌지 돌리는도중.. 정회 되었네요 으흐흐~ 빨리 합시다~ 국회방송 보니 지금 본회의 개의했던데 오전중에 민생법안들 다 처리하는건가요? [Web발신] [김광림의원 의정활동 보고] [대정부질문 안내] 오늘(9/30일.월) 오후 2시 20분부터 김광림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의 경제분야 대정부질문이 KBS1, MBC, 국회방송 등에서 생중계됩니다. 갖은 수단을 다 동원해 자본주의의 단맛은 빨아먹고 사회주의자를 자처하는 조국 법무장관 해임을 촉구합니다. 문재인 정부 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