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ot talk about his future, let’s not talk about what is going to happen. Is he leaving? Is he staying? Let’s talk about his commitment for the club and for his colleagues and for the project and he’s with us. “My decisions about starting him or not starting, selecting or not select, will be based on a perspective of a future. I cannot hide that. It will also be based on a





할 이유를 덧붙였다. 500억? ㅋㅋ뭐여 그리고 제발 다치지마라... 어떻게든 폼올려서 겨울에팔려는 레비의 요구때문은 아니었을까는 개뿔 포치아웃 진짜 하기 싫어보이네요 패스도 부상 안 당하려고 상대 오기전에 성의없이 보내고 제대로 뛰지도 않고 제가 알던 그 에릭센이 맞나 싶군요 라멜라 부상이 아쉽네요 라멜라나 케인 있었으면 안 나왔을텐데 잘해라 시발놈이



폼과 비슷하네요. 케인만 좀 더 살아나면 토트넘 순위 많이 올라가겠네요. 그 와중에 DESK의 E는...... thfc midfielder Christian Eriksen has everything agreed on a free transfer to Real Madrid. The player knows his role, has agreed personal terms and will be the club's first summer signing. [El Desmarque] 엘 데스마르크발 루머로는 에릭센이 레알로의 공짜 이적에 전적으로 동의했답니다. 어휴 아주 잘하네 ㅅㅂ... 요즘 프리미어리그가 리버풀 맨시티 제외하고는 다 고만고만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토트넘 멤버가 바뀐것도 아니고



레드냅 선생은 왜 또 베일 데려오자고.. 에릭센하고 스왑딜 하면 좋겠다네 알리 폼 안좋으니까 공격 확죽네요 토트넘 선방했네요. 아 에릭센 골 넣었어....... 아... 난 사실 에릭센 나가면 경기 볼거다 토트넘 챔스 16강진출 토트넘 3선만 예전 에릭센폼 갖춘 애 한명있음 되는데 와 에릭센... ㅋㅋㅋㅋㅋ 에릭센 모우라 다이어 ㅋㅋㅋㅋㅋ 왜 웃기지 ㅋㅋㅋ 에릭센 윙크스 오리에 로즈 진짜 어후.... 토트넘 에릭센 6년동안 노예해준거 진짜



완전히 빼버리고 은돔벨레도 당분간 보류 기존에 챔스 준우승한 팀원 중심으로 팀을 꾸려가네요 무엇보다도 이기적인 플레이가 사라졌습니다 서로 스펙 쌓아서 큰팀가려고 난리였는데 드디어 박스라인에서 패스를 하기 시작했어요 솔직히 말하면 손흥민 크로스 도움도 진짜 오랜만이죠 좆같아 얘 져도 집가면 바로 잊을듯 ㅈㄱㄴ 로즈 토비는 리버풀 대비 휴식인거같고 에릭센은 폼 떨어져서 뭐 그러려니하는데 토비 최근 경기 죽쓰고있지만 닥주전이고 로즈는 그래도 지난 백4라인중엔 사람이긴했는데 오늘경기 빠진 셋 다 팀에 마음떠난 애들이라서ㅋㅋ큐ㅠ 팀플레이가 이래서 살아났나



사람처럼 움직이지 않고, 거의 공 잡기 직전까진 느릿느릿 움직여서 인식에서 사라졌다가, 공잡으면 그때서야 휘리릭 하면서 상대방을 탈압박 해버리며 존재감을 나타내고, 예상 못한 방향과 타이밍에 패스를 줍니다. 공을 받으러 움직이느라 자기 포지션을 벗어나는 일도 별로 없고, 진짜 가만히 서서 공을 받는데 아무도 안따라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페셜 영상 참고 : 비결은 미리 천천히 움직여서 상대 공격수의 뒤통수에 숨어있다가 인식이 지워졌을때 슬그머니 빠져나오는 움직임 입니다. 아래는 이란전 백승호 선수의 움직임인데, 라볼피아나 대형에 있던 예는 아니지만 소개를 하자면, 상대편 뒤통수에 숨어있다가





넘어감 특히 벤뎁 항상 영상보면 넘어가면서 웃고 있음 거짓말 탐지기때도 웃고 있고 얀옆에서도 웃고 있고 전에 합성사진 맞추는 퀴즈할 때도 웃느라 못맞춤 그래서 웃겨ㅠㅠㅠㅠ안웃긴 애들인데... 에릭센 방청객으로 딱이었는데 뭐 여튼 잘가라 ㅅㅂ 그냥 벤치딱 시키고 가끔 급할때 부려먹다가 자계로 보내자 저런 선수가 아니었는데 말이죰 모리뉴가 행복모드에서 표정이 급격히 어두워지더군욤 쓰다 끊겨서 다시 올림 오늘자 풋볼런던과의 인터뷰임 "ㅇㅇ, 에릭센과 이야기했다. 알다시피 대화내용은 말하지 않을 것이다. 오직 나와 에릭센만이 뭐라고 했는지 알고 있을것이고 아마존도 알고 있다. 나는 항상 도청당하고 있기





전반전 토트넘 평 토트넘 저번시즌은 진짜 흥민이랑 에릭센이 애틋했지 요새 에릭센급 포텐 가진 미드필더 사오려면 얼마 정도 하냐 무리뉴 부임후 에릭센 잔류 가능성 왜 빅클럽에서는 손흥민에게 관심이 없을까? 8. 무명의 더쿠 = 3덬 10:41 ☞5덬 왜? 혹시 피지컬 이야기 때문이면 관계 없는게 밸런스도 좋고 민첩해서 피지컬 나쁜편이 절대 아님 외형적인 부분은 에릭센이나 다비드실바도 비슷한 피지컬인데 문제없잖아



influence on my decisions as a head coach, but the important thing is that Christian staying or leaving, he’s that type of guy who easily I could understand. Proper guy, loves the club, loves his colleagues, amazing colleague in the dressing room. So it doesn’t matter what, he’s one of us until the last day.” 평소랑 다르게 시작하네 시발ㅋ 축구 못하면 다의미 없다.... 이 타이밍에 꼭



알리에게 미안한듯 포옹~ 토트넘 수비수들 분발 해야 할 듯 합니다. MOM 흥민 쏜~ 셀소 저번에 흥민이랑 교체한거보니 왼윙으로 오늘 게임 이강인이 풀어버리는 듯! 대박입니다. 첫골 에릭센 두번째골 케인까지 기억나고 3번째골은 기억안나고...3대 3까지 갔는데 후반부에 수비 존못이어서 5골먹히는꿈 꿨음 ..꿈이어서 다행 패스미스랄게 오늘 상대팀.. 이 너무 빡세서 그랬지. 답답하게 끊어내린다는 생각은 덜 들었어. 에릭센 에버튼때 생각하면 환멸 에릭센 선발나와서 어떻게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