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정안은 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에 △형법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대한 특례법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도로교통법을 위반해 금고 이상의 형을 선고 받고, 형이 확정된 연예인들에 대해 방송 출연정지·금지를 하도록 제재 규정을 신설했다. 또 이를 지키지 않고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시킨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했다. 하지만 이 개정안이 얼마남지 않은 20대 국회에서 국회를 통과할 가능성이 매우 희박하다. 소관 상임위원회인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의 심사 안건으로 상정되지





대학교까지 미국에서 다니게 됐다. 그런데 아버지가 아프셔서 한국에 들어오게 됐고, 3년 만에 엄마를 설득해서 다시 미국으로 가게 됐다. 학비 걱정 때문에 공부를 열심히 해서 조기졸업을 한 것"이라며 "엄친딸 이미지가 부담스러웠다"고 털어놨다. '하트시그널2'을 계기로 방송인으로 새 삶을 사게 된 오영주는 향후 행보에 대해 상담을 요청하기도 했다. 그는 "최종적으로



'일로 만난 사이'는 지난달 26일 종영했으며, '유 퀴즈 더 블럭'도 오는 12월 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재정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이수근 생각보다 차도남이라서 별로라고 하는 부분 웃기고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잠깐 100만밑으로떨어졌다가, 다시 올라갔는데 긴급하게, 라이브하네요 ㅋㅋㅋ 이수근이랑 나연 서로 문제냐는거 웃기고 민경훈 진짜 또라이아님?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이 이수근으로 대체된느낌에다가 나머지 멤버들도 대부분 젊어서 초기무도 보는거 같네요 무도 시작할때 유재석 나이가 35? 노홍철 29 ? 이랬던걸로 기억하는데요 각회마다 또 컨셉이 다르고 출연진들도





부활시키는데 성공했다. 특히 김건모 재도전 사태는 예능 역사상 손꼽히는 대형 이슈이기도 하다. 음악성을 인정받는 가수들로 순위를 매겨 줄을 세운다는 점이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나중에는 실력파 가수들이 조명받고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어간다는 점에서 가요계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과거의 명곡들이 명가수들을 통해 재조명되는 순기능을 있었다. 김범수의 '제발', 임재범의 '여러분', 김연우의 '나와 같다면', 박정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등 많은 무대들이 레전드 무대로 회자되며 1년도 안된 방영 기간이지만 그 짧은 기간동안에만 9년째 방송중인 후발주자 불후의



역시 '신서유기'와 마찬가지로 4표를 받았다. 각종 분야의 일인자들이었던 스포츠인들이 조기축구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린 '뭉쳐야 찬다'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농구감독 출신 허재를 비롯해 안정환,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 등 예능 베테랑을 주축으로 새로운 방식에 웃음을 안방극장에 선물하고 있다. 특히 각자의 분야에서 날고 기던 선수들이 축구에서만큼은 약한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불어 '뭉쳐야 찬다' 팀이 첫 해외 전지훈련을





시청자들이 너무 불편하지 않을까 조마조마하다"면서 "그래도 강호동 씨가 한 신묘한 분장이 인상 깊었다"고 했다. 최재영 작가도 이에 동의했다. 나영석 PD가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면 이수근 은지원을 달나라로 보내겠다"고 공약을 세운 것에 대해서도 얘기했다. 나영석은 "앞으로 말을 대폭 줄이기로 했다. 더욱 입조심하고, 이제 공약 걸 일은 없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저는 라이브라는 것을 처음 해봤다. 방송은 오래 했지만 초보 유튜버다. 처음에는 간단하게 생각했다. 그런데 댓글에 우리가 생각한 모든 것을 하면 안 된다고 하더라. 그래서 사과를 빨리



서장훈, 김종국, 송은이, 이상민, 김건모, 이효리, 이광수, 김구라, 박명수, 전현무, 양세형, 안정환, 신동엽, 조세호, 신봉선, 장도연, 김성주, 노홍철, 김숙, 윤정수, 김종민, 유희열, 김영철, 김신영, 하하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850,492 미디어지수 510,642 소통지수 913,671 커뮤니티지수 988,934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PM 06:00 FEVER MUSIC 2019 [Teaser] Dream of a dream PM 07:00 Sky Drama 위플레이 갑자기 미리 로그인한 저세상 제작발표회 PM 09:53 NOW. 심야아이돌 10.3 현장 포토





레드카펫 LIVE W KOREA 인스타 자선갈라디너파티 中 PM 07:44 @ gooreumseng LOVE YOUR W 행사 출근길 26 AM 12:35 구르미TV EP.26 쿡방 도전! 하선생의 김밥말이 쇼 feat. 팀 하성운 AM 08:28 Sky Drama 위플레이 4회 현장포토



광역버스가 1차선에서 졸음 운전을 하다, 앞에 가던 K5를 받은 거죠.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탑승하고 있던 50대 부부가 즉사했습니다. 사고 사진이 워낙 처참해 굳이 올리진 않겠습니다만, 당시 K5는 그냥 대충 손으로 둥글게 뭉친 알루미늄 덩어리처럼 보일 정도로 박살났습니다. 1.2. 대형차에 AEB(자동 긴급 제동)를 의무 장착해야 한다는 얘기가 이 무렵부터 나오기 시작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만큼 사고 현장이 참혹했죠. 1.3. 그리고 이야기는 엉뚱한 방향으로 튀기 시작합니다. 역시 알루미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