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호 칼손절 하는 거 보고 아 구린게 더 있구나 싶던데 정다은 더 입털지말라고 고소하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직 확실한건 모르지? 2020년 JTBC 드라마 라인업 근데 걍 솔직히 상대가 정다은이라서 별로 안 놀라워 얼짱시대 엄청 오래했는데 그중에 ㄹㅇ잘생기고 예쁜 애 다섯 손가락에 꼽을수 있을듯 정다은 걍 세상에 관심 없어보이는데 난 일단 한서희가 올린 제보자 디엠은 무시함ㅋㅋㅋㅋㅋㅋㅋ 정다은은 스쉽때문에 열받아서 깐거고



안갚음 (정다은피셜) 출소한 다은이가 티비틈 마침 방송에서 원호가 시계자랑 다은이 열받음 인스타에 돈갚으라 글올림 댓글달리고 인터넷에 퍼짐 스타쉽이 사실무근라고 반박함 다은이 개빡침 원호 소년원 언급 이거맞지? 입 무거운 사람을 정다은이라고 불러야 할 수준 수사중인거 이미 안거면 ㅋㅋㅋ 정다은 아니어도 터졌겠구만 공소시효 1년 남았다며 언제 나온거야? 홍영기 정다은 박지호 정준영 한아름송이 다 기억나는데 이치훈?도 얼짱시대 나왔었나? 얼짱들 셋이서 꽃미남주식회사인가 하던것도 기억나는데 ㅈㄱㄴ 소속사 뭘믿고 대응을 저따위로 했는지 의문임;; 그리고 다른 건 몰라도 정다은



정다은한서희 약쟁이라 못믿는다더니 응~니네오빠~ 그럼 스타쉽 정다은 상대로 고소장 접수한건 진행되기는 하는거야? 한서희 정다은한테 진짜 진심인가보네 아니 그때 얼짱들 중에 실제로도 잘생겼던 애는 설우석, 정다은 이렇게 딱 둘 밖에 없었던 것 같아 소년원 찐이면 정다은 관종도 아니고 걍 알려질게 늦게알려진거라고 생각함 오늘 뜬 정다은, 원호 디스패치 기사사진에 화이트보드 내용 솔직히 ㅋㅋ 원호 별생각없거든



몬스타엑스 탈퇴를 결정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후 공식 입장문을 통해 “당사는 몬스타엑스 멤버 원호와 논의 끝에 ‘개인사로 더는 그룹에 피해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원호 의견을 존중해 오늘자로 멤버 원호가 몬스타엑스를 탈퇴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하지만 당사는 이 사안에 있어 악의적이고 왜곡된 주장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지속할





하필 얼마 전에 정다은이 출소해서 하필 티비 보고있는데 몬스타엑스가 나와서 ㅋㅋㅋㅋㅋ 이거 안봤으면 질렀을까 싶기도 한데 그냥얼굴 보니까 홧김에 빡쳐서 인스타 올린게 일이 이렇게까지 커질줄이야 빠르게 덮었으면 이지경은 안왔을듯 걍 정다은이 바이인거도 글킨한데 저 얼짱시대 애들 무리는 넘 일진팸느낌이라 과거 연장선같앗음 차라리 난 과사 얼굴이 더 놀랏음... 근데 특수절도랑 대마때문에 나간거라구 생각 내다 뭐 놓쳤나 존많 ㅅㅂ 그냥 얼른 돈 다 갚았으면 이렇게 빨리 실체가 탄로나진 않았을듯 뭔 깡과 배짱으로 안 갚은거냐 ㅋㅋㅋㅋㅋㅋ 일반인도 아니고 아이돌이 ㅋㅋㅋㅋ 진짜 웃긴새끼네



내용은 누구에게 어떤 사실 관계를 말씀하시는 것인지 알려달라', '구체적으로 어떤 피해를 입었나'라며 답변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정다은은 원호와 동거하면서 월세를 반반 부담하기로 했으나 그가 월세를 내지 않았고, 원호가 본인의 물건을 훔쳐 온라인 거래 장터에 팔고, 돈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 게시물은 현재 삭제됐다. 노빠꾸 풀악셀들이 어떻게 대응할지 궁금쓰 무슨 같이 놀고 같이 진창이였는데





아나운서들이 지난해 휴가를 쓰고도 근무한 것으로 기록해 1인당 약 1,000만 원의 연차 보상 수당을 수령했다가 올해 뒤늦게 반납했다고 보도했다. KBS 측은 "1인당 평균 94만원으로 최대 213만원이며 전액 환수조치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불법으로 수령한 연차 수당이 일부 1000만원에 달한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닌 과장된 수치라고 해명했다. 조우종 와이프 정다은 김기만 한상헌 이혜성 그 후 환경부 공영광고 이혜성 아나운서의 깨끗한 건강한 물 관리법 나올 때 마다 진짜 역겨워요. 어린 사람이 여간내기가 아닙니다. #comment_focus 원호가 권했대 진심 이런 식임...ㅋㅋㅋ 저나이에 강남을 아무리 월세라해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 원호는 금일 이후 스케줄부터 참여하지 않는다. 향후 몬스타엑스 스케줄은 6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팀 사정으로 이번 활동과 관련된 많은 관계자에게 폐를 끼친 점에 대해 이 자리를 빌려 죄송하다는 말을 전한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항상 몬스타엑스를 위해 응원해 주고 아껴준 팬들에게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려서 정말 죄송하다는 말을 전한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몬스터엑스에서 탈퇴한 원호 역시 손 편지를



너무 큰 건이잖아ㅋㅋ 답답하고 억울해서라도 못참았을거같은데 저럼 걍 끝인데 루머 유포도 아니고... 나머지 멤들한테 피해만 더 주는 꼴이잖아 남은 멤버들이 중요하지 딱봐도 뭐가 더 남았으니까 정다은 한서희가 계속 입터는거 같았는데 왜 반대 총공을 해ㅜ 심지어 완전 아닌 일로 결론난 선례도 있잖아 ㅋㅋㅋㅋ 걍 벌써 기정사실화해서 까는 거 이해안됨 돈 빌린 적 없으면. 돈 안 빌렸다는 증거를 댈 수도 없는 거잖어? 아이 시발ㅋㅋㅋ돌덬계정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 깡도 없으면서 욕은 왜하냐ㅋㅋㅋㅋ 나 하나도 몰라서 막 헷갈림 이태균이었다가



일치하면 끝아닌가? 저런새끼가 방송에서 천상계순둥이, 하얀순둥이, 니가사려는시계비싸 이러는데 정다은 고혈압으로 안 넘어간게 용함 정다은 되게 신기하다 옛날에 그 정다은잌ㅋㅋㅋㅋ 원호 지금 사건이 이런 루트로 불붙은거임??? 정다은은 관종이 아니라 관종 반댓말에 가까운 수준인데 기사 이제봤는데 정다은은 그럼 그냥 빌드업한거네 정다은은 그럼 또 감옥 가...? 나 얼짱시대 봤었는데 원호는 기억도 안나 정다은 성격이라 이번일로 겸사겸사 소년원까인거지 ㅋㅋㅋ너죽고나죽자 하는 개관종이었으면 이때까지 번돈절대못벌었을듯 정다은이 그냥 지인도 아니고 미자일찐시절 친군데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