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허나 이제 알았습니다. 당시에 아무것도 바뀐것 없이 대통령 하나만 바뀐것을... 국민들이 깨어있지 못한 채 저 법위에 있는 저 국민위에 있는 저 대통령위에 있는 적폐세력들을 대통령 혼자 맞서 싸우라고 했던 것을 알았습니다. - 이번 정권도 마찬가지입니다. 대통령 말고는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검찰개혁을 위해 개혁이이라는 마차를 끌기위한 두 사람 윤석렬. 조국... 두



mv "$line" "`echo $line | sed 's/\ | /\_/'`" mv "$line" "`echo $line | sed 's/\| /\_/'`" mv "$line" "`echo $line | sed 's/\|/\_/'`" mv "$line" "`echo $line | sed 's/\? /\_/'`" mv "$line" "`echo $line | sed 's/\?/\_/'`" done ------------------------------------------------------------------------------------------------- '|' 특수문자를 '_' 이걸로 바꾸겠다는건데 띄어쓰기 있을때 인식이 잘 안되서 '| ' ' | ' '|' 이런식으로 3개씩 만들었습니다. 참고하셔서 저 부분만 변경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작성은 NotePad++를 설치해서 이용하시면 다른이름으로 저장할때 유닉스 sh



몸짓에 안드로메다로 날아가는 영혼 보셨나요? 여튼 보시면 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알프스의 꽃과 같은 스위스 아가씨~이~~귀여운 목소리로~요로레잇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요들송만 무한반복 알림 벨소리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목소리 중독성 쩝니다 목소리 느무나 중독적입니다 전 특히 펭수가 말끝에 감사합니다아~~↗ 이 부분 너무 좋아서 미춰버리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심 턱빠집니다 펭수 굿즈 빨리 내놔라!!! 내놔!!! 2020 달력 빨리 내놔!!! 서울 팬싸인회 하면 갈사람 있으신가요?





발부는 지난 4일 진행된 방송통신위원회 국정감사 전후로 극심해 졌다는 게 윤 의원의 주장이다. K 채널의 경우 10월 10일부터 모든 콘텐츠에 노란딱지 발부됐다. K2 채널의 경우 10월 9일 이전 7:3 비율로 발부되던 노란딱지가 10일부터 모든 콘텐츠에 발부됐다. M 채널의 경우 8월부터 10월 14일까지 43개의 콘텐츠 중 65%인 28개의 콘텐츠에 노란딱지 발부됐다. 해당 유투버들은 무차별적인 노란딱지 발부로 인해 광고수익이 사라져 심각한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 K2 채널의 경우 하루 150만원 수준이었던 수익이 무차별적인 노란딱지 발부 이후 18만원 수준으로





가 있는 상상까지 하니 눈물이 그냥 흐르더라구요ㅜㅜ 오늘 이렇게 보배드림에 글을 올리게 된 건 한문철 변호사님 유투브 보고 마음이 복잡하여 한 글 끄적여 보게 되었습니다. '운전자 과실이 없는 한..'이라지만 팩트는 운전자 과실이 없다는 증명을 하기가 너무 힘들다고 하네요.. 사고로 다치는 아이는 당연 두말 할 것 없이 걱정이지만 만약 과실



만들고 더 완벽한 모습으로 복귀를 하지 뭐하러 붓기도 가시기 전에 복귀해서 외모 품평을 당하는지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천하의 김태희가 외모로 품평을 다 당하네요 예전에 82에 올라온글에 김태희 비 부부 부동산만 천억가까이라는 기사 올라오지 않았나요? 돈이 아쉬운것도 아니고 ㅠㅠ





것들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이렇게 성공한 가치투자자도 많은 거래를 하다 보니 그만큼 많은 실패와 오류를 범하게 되는구나 하는 생각, 반면 이렇게 많은 실수를 했으면서도 지금 와서는 웃으며 이야기할 수 있을만큼 큰 성공을 거둔 이유 또한 그런 실수들을 냉정하게 객관화해서 발전의 밑거름으로 삼을 수 있을만큼 많은 도전을 거듭하면서 실패에만 마음을 빼앗기지



운전했습니다. 불법 주차만 좀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타도 절대 차사이 안가고 차뒤에서 신호기다리는 안전주의 운전을 합니다. 초행길 2차선 달리다 밤에 잘 안보이고 사거리에 유도선도 없고 앞차도 직진하고 저도 당연 직진을 했는데 사거리 넘어서는 제가 1차선 반정도를 물고 있더군요. 곧은 도로가 아니었습니다. 1차선 사거리 진입때는 없던 택시가 과속을 해서 왔던거





유투버?ㅋㅋㅋㅋㅋㅋㅋ 타임머신 mbc에서 테마게임이나 좀 유투브에 풀어줬으면 좋겠네요 유투브에 올라온 메이킹도 나중에 지워질 수 있나?? 몰락 2019 라디오 스타 옛날 버전 보고 있습니다.. 타오트로닉스 사운드리버티 53K 개봉기 펌]일본여행이 자유라며 가는 것들에 대한 단상 과학의 눈으로 본 천안함의 진실 - 신상철 여의도 촛불집회 토요일에 강산에, DJ DOC 출연예정





첨부하는 수준의 노트정리를 할 때 얘가 과부화 걸리진 않겠죠? (그런거면 펜을 사는 이유가 없으니까..) 또 유투브를 틀면서 동시에 새 창으로 인터넷 다른걸 하면 렉걸리는 정도는 아니죠? 사실 전 노트북이 인터넷할때 너무 렉이 자주 걸려서 힘들었거든요. 걔도 i3였는데 그리고 가격은 솔직히 말할까 고민되지만.. 130만원대입니다 게시중단 요청을 하나 받았네요 한국콜마, “연구소 위험” 발언했다고 2년간 ‘보복 소송’ 4회 라는 글이었는데 .. 해당 내용 자체가 아니라 이전에 친일 유투버 영상 시청 강요에 대한 내용을 쓴 것으로 게시중단 요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