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 전에 헤어져서 크리스마스 앞두고 존나 비참.. 그대네요땐 목소리에서 애기티 났는데 첫겨울이니까는 그런느낌 1도 없음 개좋아ㅋㅋㅋ 밴드연습중이라 올라간지도몰랐네요 코딱지라 미안해요 8일 낮12시 두번째 코딱지 나갈꺼에요 기대해주세요 #첫겨울이니까 #너무춥다 #점심뭐먹지 코딱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년 겨울마다 올라오는 첫번째는 본인 음반으로 음원차트 줄세우기 아이유가 출연한 '호텔델루나' 드라마 OST (아이유가 나온) 커버로 줄세우기 본인이 작사하거나





듀엣으로 참여하거나... 아무튼 지분있는 곡들로 줄세우기 올해 음원 나온 순서는 델루나>블루밍>십이월웅앵웅....>첫겨울이니까 ㅠㅠ 얼마 전에 헤어져서 크리스마스 앞두고 존나 비참.. ㅋㅋㅋㅋㅋㅋㅋ내가생각해도 존나어이x ㅋㅋㅋㅋㅋㅋㅋ내가생각해도 존나어이x 동화 랑 첫겨울이니까 밴드연습중이라 올라간지도몰랐네요 코딱지라 미안해요 8일 낮12시 두번째 코딱지 나갈꺼에요 기대해주세요 #첫겨울이니까 #너무춥다 #점심뭐먹지 코딱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겠는데 올해 특이한(?) 방법으로 음원차트 줄세우는 아이유.jpg 아 아이유 목소리 존나 좋아하는데.. 첫겨울이니까 못듣겠음ㅠㅠ 첫겨울이니까 첫소절 무알콜일까로 들음; 첫겨울이니까 첫소절 무알콜일까로 들음; 아이유 김동률 노래랑 아이유 성시경 노래중에 뭐가 더 취향이야? 성시경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티져 영상 공개) 첫겨울이니까 듣는데 아이유 노래 넘 잘한다 진짜루; ㅠㅜㅜㅜㅠ 넘 기엽고 설레넹 마지막에서 우리 둘이서~ 하는것도 좋음 ㅠㅠ





첫겨울이니까 마지막 아이유 가성고음(?) 올라가는거 개좋아 아이유 첫겨울이니까 메이킹에서 여기 앉아있는거 첫겨울이니까 아이유 화음 들어가는 부분 다 미친거같읍 아 아이유 목소리 존나 좋아하는데.. 첫겨울이니까 못듣겠음ㅠㅠ 성시경 아이유 노래 들어보니까 확실히 아이유가 자란 느낌이 나네 성시경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티져 영상 공개) 첫겨울이니까 잘하면 시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