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녁에 양치하고 리스테린 했는데.. 그 담날 입안 패인게 안아픈거예요 그래서 하루에 한번 꼭 할려고 노력했는데 어제 치과에 정기점검 갔더니 잇몸이 많이 좋아졌다고 칭찬받았어요 제가 느끼기에도 잇몸이 예전하고 틀리다는 느낌은 받았거든요 피도 안나고 리스테린 하루 한번 좋은거 같아요 테라브레스인가?? 그거 예전에 선물받아서 할때는 그냥그랬는데.... 리스테린 추천 합니다 교정 후 양치를



가려고 테라브레스 가글 샀는데 효과 오짐 아이허브에서 제이슨 치약이랑 테라브레스 가글 사서 쓰는데 대형마트 KF94마스크 행사 구취에 테라브레스가 좋다길래 써 봤습니다. 테라브레스라고 미국제품인데요, 처음에는 입에 넣었더니 아무 맛도 안나길래 뭐지 했는데 입냄새는 다 잡아주네요.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전날 밤에 이걸로 입 한번 헹구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도 입냄새가 안나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테라브레스 하세여!!!!!! 예전에 슼핫게에도 올라갔던 제품인데 테라브레스라는 거구 나는 티몬에서 샀는데 ㅋㅋㅋ 이거 진짜 물건이다 밤에 하고자면 진짜 아침에 아가리똥내가 안나.. 신세계야 조은 건 대지들한테 공유하는 습관이 있어서 헐레벌떡 후기 쓰러 와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땡 요즘 커뮤니티에 테라브레스 홍보 비스무리한 글이 많이 올라오더군요. 국내 정발하면서 성분이 달라졌다는 말이 있어서 찾아봤습니다. 마일드 민트 기준. 미국판 성분: Water (Aqua), PEG-40 Hydrogenated Castor Oil, Sodium Chlorite, Tetrasodium EDTA, Sodium Benzoate, Sodium Bicarbonate, Mentha Piperita (Peppermint) Oil, Sodium Hydroxide 국내판 성분



마스크를 쓰면서 사용하다보니 효과를 몸소 체험하고 있습니다 ㅎㅎ 마스크쓰시는분들중에 입냄새때문에 힘드신분들 추천드립니다. 예전에 슼핫게에도 올라갔던 제품인데 테라브레스라는 거구 나는 티몬에서 샀는데 ㅋㅋㅋ 이거 진짜 물건이다 밤에 하고자면 진짜 아침에 아가리똥내가 안나.. 신세계야 조은 건 대지들한테 공유하는 습관이 있어서 헐레벌떡 후기 쓰러 와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사용하고 나사 신 거 먹기 쌉가능임 자극적이지 않은데 개운함 구취제거에 도움 된대서 테라브레스랑 피부관리용으로 msm 영양제 샀는데 해외직구 맞나 놀라운 수준으로 빨리 도착이네요. 더 나중에 산

이름이 테라브레스 로젠지 라고 함 그거 개오져 텁텁한것도 없고 엄마아들한테 가글 하고 하 했더니 썩은내 안난다고 함 둘다 사용하고 나사 신 거 먹기 쌉가능임 자극적이지 않은데 개운함 행사 상품인데 개당 3,500;; ㅡㅡ 생건 테라브레스 마스크대란전에 소셜커머스에서 900원대였던 마스크인데 ㅡㅡ 이거 가격 폭리 맞죠? 이런거 단속 못하나 하~ 잇몸도 좀 안좋고(피가 간헐적으로), 십이지장궤양도 있고, 나이도 있고, 보철 근처도 별로고, 편도염도 자주 걸릴 정도고, 당뇨 진입 중(시트러스향 유발?)이고 암튼 구취 종합병원급

개운하게 잘 돼요. 때문에 워터픽 사용을 안하는 함정이 생겼어요.ㅠ 큐라텐은 뭐가 좋은지..너무 딱딱해서요 왕칫솔은 칫솔모가 일반 것의 두배 크기라 50번 칫솔질에서 100번의 효과를 낼 수 있어요. 완전 좋습니다.가격도 저렴. 저녁엔 켄트로 꼼꼼 아침엔 왕칫솔로 박박 큐라덴은 재구매 안할 것 같아요. 여튼 칫솔 2개 함께 사용하는 것도 꽤 괜찮네요 치약수입이 근래 굉장히 많아 졌더라구요 치약전성시댄 것 같아요. 그런데 쓸데없이 가격

-100찍지않을까하고 심히 걱정됐는데 테라브레스 한달 써보고 나니까 공수가 자기전에 양치하고 테라브레스 쓴거면 납득쌉가능한 수준의 성능이라.. 이제 그런거 마음 편히 볼수있음 아 바이럴아님 진짜 아님ㅋㅋㅋㅋㅋ 제가 11월 10일쯤에 테라브레스랑 겨울장갑 주문했는데 배송중 파손되서 기프트카드로 환불해달라고 했었어요. 근데 테라브레스는 바로 환불됬는데 겨울 장갑은 메일 2~3번 보내도 동문서답하거나 카드사나 은행에 확인하라고 하더라구요. 기프트카드로 받기로 한거라서 카드사랑은 상관이 없지만 일단 카드사에 문의해보고 오늘 아침에

해도 조금만 지나면 입안이 텁텁하고 냄새가 나더라고요 테라브레스가 구취에 좋다길래 써보니 정말 감쪽같아서 놀랬어요 저녁에 가글하고 자면 아침에도 특유의 구취가 안나요 그런데 아침에 가글하고 점심에 커피랑 샌드위치 먹는데 입맛이 이상하더라고요 쓴맛이 나고 이게 무슨 맛인지도 모르겠고요 가글 때문인거 같아 양치를 새로 했는데 저녁인 지금까지 입맛이 이상해요 과일도 다 쓰고..밥을 못먹겠어요 다른 분들도 그러신가요? 심지어 물도 씁니다 ㅠㅠ 알보칠은 싫고 집에 있던 테라브레스로 가글 한번 해주니 오늘 하루는 좀 편하네요. 여러분

이라 ;;; 얘기할 때 아무리 입에 손 가리고 얘기해도 상대가 코나 입을 막는 걸 자주 보며 상처를 입던 차 였습니다. 최근 십이지장궤양 약 복용, 치실 자주(치아 사이 불순물도 냄새가 심하죠. ) 해도 마스크 쓰면 흡연자도 아닌데 연초핀 듯 구린내가;;; 그 좋다고 소문난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직구가 힘들어 포기하다가 최근 다시 사려고 보니 고가에 정발했다고 하더라구요. 473ml 1.4n 만원? 받아보니

구강청결제 신세계네요 최근 경험한 신박한 위생용품들 아침뽀뽀같은거 보면서 내가 걱정했는데 아마존에서 5달러 준다네요. 리스테린 좋네요 테라브레스 쓰고 난후 입맛이 이상한데요 구내염 때문에 고생인데.. ㅇㅂㅌ 밤에 하고 자면 아침에 입에서 똥내 안 난다는 그 가글 직접 해봐따 테라브레스 하면 기름 끼는 것 같다는 사람도 있던데 찐이야?? 테라브레스 찾아봤습니다. 입냄새 어케 해결하나요? 마스크쓰는데 입냄새때문에 걱정되시나요? ㅇㅂㅌ 밤에 하고 자면 아침에 입에서 똥내 안 난다는 그 가글 직접 해봐따 아이허브에서 제이슨 치약이랑 테라브레스 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