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청 마음에 든다면서 국산차 그랜져나 사야겠다 싶었는데 어머니,매형 벤츠 보시고는 외제차도 생각에 넣으셧더라고요 어차피 머 공무원이라고해도 요즘 다들 외제차도 많이 탄다고 좀 선택의 폭을 넓여야 겠다? 하시더라고요 나이는 55세 이십니다 (지금 타시는 차량은 연식 오래된 싼테페입니다 ) 처음에는 큰차를 선호하셧는데 자식들은도 각자 살고 다들 각자 차가 있고 어머니도 따로 운전하시고 하니까 큰차가 전혀 필요 없으니 그냥 연비좋은 작은차 좋겠다 하십니다 순수하게 본인 혼자 타는 차량입니다





입력하다보니 마지막 횟수가 되어서 이번에 틀리면 프랑스에서 카드 사용 불가라는 긴장감을 느끼며 간신히 카드로 버스표 끊기에 성공합니다. 옆에 있던 웅헤헤 님은 언어를 영문으로 바꾸니 비밀번호 입력 요청이 아예 안 뜨더라는데... 캐리어에 버스 싣기 아니지, 버스에 캐리어 싣기도 무사히 마치고 공항을 돌아돌아 돌아서 이제 난생 처음의 파리 입성을 하는데 역시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가는 길은 서울이나 모스크바나 뉴욕이나 뭄바이나 파리나 별



캐딜락 일산서비스센터에 예약후 방문을 하였습니다. 진행 : 일산서비스센터 제가 계속 차량은 서초/강서 딜러쉽인 엔피씨컨버젼에서 구입하였는데 일산 거주라 일산 서비스센터를 가였습니다. 일단 차량을 구매한 딜러쉽은 다른 처리(수리 시 대차, 차가 없을 경우 대체 차량 렌트, 픽업이나 탁송 등)를 잘 해주었지만 수리 자체가 너무 신뢰도가 없어서(자주 들어갔지만 CTS때부터 계속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시간만 낭비한 것이죠) 일산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산을 간 결정적인 이유는 ATS-V 운행시 쇼바마운트 소음이 발생하였는데 엔피씨컨버젼에서 5차례 수리를 받았지만 쇼바마운트 소음인줄 못찾고 MRC 교체



이별을 했다고 하는데...굉장히 덤덤하게 말을 하는 보경이를 보면서 나는 무슨말을 더 할수없었다.. 보경이는 "됐어. 신경쓰지마 나혼자 미친년처럼 그런거니까. 오빠한테 책임지라고 할 이유도 없고. 냅둬." 그러고는 눈앞에 놓인 순대한접시중 몇개의 터진 순대를 보며 한마디 하곤 그자릴 떠났다." "아...씨...진짜...저 순대도 나도 똑같네....다 터졌네. 나갈께." 라는 말.. 그냥 나는.........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슬펐던건 확실히 아닌데..마음이 무겁고 답답했다. 나는 선을 그었을



어렵게 시험관시술로 아기를 갖고 9월9일날 제왕절개로 출산을 하고 9월30일날 산후조리원퇴소를 하였습니다. 조리원 퇴소 후 남편과 20여일된 신생아와 함께 차로 집으로 향하던 중 서울외곽순환도로 조남분기점 근처에서 옆차선의 차량이 차선을 바꾸는 중 저희 차 운전석 앞부분의 충돌이 있었고 쿵하는 소리가 났지만 상대차는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올해 리디북스에스24교보 북큐브등등 서적을 할인 정책 규제로 전자책 대여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e잉크태블릿에서 스마트폰앱등에서 대여해주던 것들 이전의 100년대여라든지 명작 소설 역사 생활등 제공했던 이북 대여가 정부의 대대적인 과태료처분으로 1월1일부로 모두 중단되었습니다. 서적을 여러번 사봤지만 이번처럼 답답한것은 처음입니다. 정책 도입의도는 사실상 아무대도





삼류악당처럼 죽습니다. 진 최종보스는 블랙마스크니까요 블랙마스크의 행동을 종용하고 그 행동을 대신하는 부하놈은 3류 악당이 되어버리니 저 블랙마스크가 빌런으로서 왜 무게감을 가지는지 모를 정도죠 나중에 쳐들어오는 것도 지가 혼자 쳐들어와서 주인공집단을 위험에 빠뜨릴 정도로 긴장감을 주는 게 아니라 무슨 동네 양아치 집단처럼 오합지졸들 다 데리고 와서 걔네들이 일 다하고 지는 차 뒷자석에서 탄거 털기전에 반장대회 공약발표급



큰 몰과 수퍼마켓이 아니면 대부분 현금을 사용해야 합니다. 구형 소나타는 뒷자석이 편하고 신형 그랜져는 뒷자리가 목부분이 많이 불편하던데..크다고 다 편한게 아닌 것 같아서 궁금해서 물어본다 아반떼는 뒷자석 목부분 어때? 불편하지 않아? (약간 좁은 건 상관없어) 안녕하세요 보배형님들 여기가 차량에 대해서는 최고수준의 지식커뮤라는 소문을 듣고 이렇게





그뒤로 아직까지도 그때의 상황에 대해 "제가 의자를 던져 아이가 맞을뻔해서 널 때린거다" "의자로 누른건 장난으로 '으이긍~' 하며 장난친거고 세대가 아닌 한대만 때린거다" "내가 오죽했으면 널 때렸겠냐. 니가 문제다" 등의 말도 안되는 논리로 잘못을 인정하지않고 오히려 폭행에 대한 얘긴 빼고 당시 제가 의자를 민건지 던진건지만 놓고 거기에 대해서만 시시비비를 따지며 "혁은이도 뭐라대? 니가 의자를 던진거랬잖아?



왔던 것이다. 내가 앉은 자리에 반대편에 보경의 친구2명이 앉아서 자리가 없던 탓인지 보경이가 내옆에 앉으면서 웃으며 인사를 건넸다 "오빠 정장입으니까 못 알아보겠다ㅋㅋ" 나는 당황스러웠지만 최대한 자연스럽게 보경이에게 내 빈자리를 내주고 인사를 건네주었다. 버스는 이내 출발을 했고, 그 때 보경이는 평소에 보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