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행이라고 판단 주취자와 시비가 붙었고 서로 욕설및 고성이 오가는중 상대 주취자 일행 4명이 합류하여 저와 실랑이가 있었습니다. 맨처음 당사자는 제 멱살을 붙잡고 1미터 정도 저를 끌고갔고, 나중에 합류한인원중 한명은 저를 두손으로 3~4차례 밉니다.(둘다 담당형사CCTV확인.) 욕설-> 너 같으면 니 와이프 만지고 싶냐? 더러워서 안 만 진다.등 - 경찰이 도착했는데도 저한테 시비걸면서 계속 했던 욕설입니다.





조근조근 설명하고 쌍방 대인접수 들어간 상태입니다. 대물은 오늘 담당자가 연락와서 8대2 과실로 합의보고 수리안하고 현금으로 달래서 현금주고 합의 끝난상태라고 그럽니다. 현금으로 받아갔다는거에 다시한번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크게 수리할 부분이 없다는걸 아는거죠~ 전 예전에 경추골절로 목 수술을 했었고 지금도 목에 쇠침이 박힌 상태고 무릎도 안 좋은 상태입니다. 치료를 꾸준히 받을 생각입니다. 제가 80프로 잘못이기에 저는 대인합의금은 얼마 되지도 않고 욕심도 없습니다.





트인 동생이라 이제 완전 아기가 아니란걸 알아서 전처럼 대부분을 양보하기도 힘들텐데.. 물론 윌리엄이 착한 아이라 동생을 함부로하진 않겠지만!! 카메라를 안 이상 카메라 앞에서 스트레스 받을까... 랜선 이모 맘이 괜히 걱정이 앞서네요 ㅜㅜ 영상 썸네일부터 존귀임 이렇게 건후가 예쁘게 나와서 건후 짤만 보면 모델 선정





바꿔라 프로그램 끝내라 별별 소리를 다 들어 건나블리 엄마 안나 어릴때.jpg 건후 한국말 할줄알아? 이거 건후타래ㅋㅋㅋㅋㅋㅋㅋ 건후나 나은이 몇개월지나고 방송 잊어버렸으면 어쩌지 좆본 소개끝나면 얘기해주삼 나은이 건후 엄마 근황 우와 나은이 진짜 천사 건후 배스킨라빈스 새 모델ㅋㅋㅋㅋ 벤틀리랑 건후중에 누가 더 어려? 건후가 가져온 줄잨ㅋㅋㅋㅋㅋㅋㅋㅋ 조현우 딸 몇살이야?? ㅇㅈㅍ 파추호네 할로윈 코스튬 생각나서 계속 웃겨ㅋㅋㅋㅋ 건후 증명사진 보고가ㅋㅋㅋ 그래서 건후는 엉아입니까 오빠입니까ㅠㅠㅠㅠㅠ 건후나 나은이 몇개월지나고 방송 잊어버렸으면



확인해 보러 들어갔는대 여전히 그 두 사람은 저와 가족결합이 되어있더군요 이에 고객센터에 전활걸어 초기상담사분들에게 차분하게 설명할 자신이없어 상위 담당자 연결을 부탁드렸고 상위담당자와 통화후 다시 대전의 대리점담당자분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저의 동의가 없어 그분들을 삭제하지 못하였다고 하더군요 제가 저의 가족이 아니라는 말을 귀에 못이 박히게 말씀드렸는대 저의 개인정보를 쓰실때는 동의도 구하시지 않으시더니 저와 가족이 아닌 사람들의 결합을 깨는대는 제 동의를 구하시네요 더불어 보상얘기에서 흐지부지 되었따는 식으로 말씀하시더군요 저는 결합은 해지





묘했지만 더이상 무슨 말을 할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그 후 때때로 그 말이 떠오르며 한번씩 속이 상합니다. 저라면..만약 누군가 진짜 고유정을 닮았더라도 상대방에게는말하지 않았을것 같은데 왜 그 분은 그랬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데 제가 너무 예민한 걸까요? 다른분들 의견 들어보고 별거 아니다 싶으면 이해해 보려구요. 고유정 사건 터졌을때 너무나 악마같은 행위에 정말 충격받았고 비난하는 댓글도 썼었는데..그런 살인마를 닮았다하니 순간적으로 당황했고 또 많이 속상했어요.. 닮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걸 직접 말했다는게요. 전





나은이 울산사투리까지 마스터한 것까지 적혀있는 게 젤웃김 참고로 박나은, 박건후는 유명인으로 분류되어있다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머글킹 살짝 미끄덩 하는데 포즈가 졸라 귀여움ㅠㅠ 거누 속눈썹 으샤 들려고 했지만 실패 사람 녹이는 사르르르 웃음 ㅠㅠ 웃음소리가 진짜 대박임 기여운건 한번 더 국대 유니폼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호구같이 답답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증거 사진으로 가족으로 등록된 두분의 캡쳐본과 신문고의 처리과정의 문자내용 핸드폰평균 요금등을 준비하였으나 무슨 이유인지 사진이 올려지지않네요),, 대박ㅆ 사건의 발단 해빵 빵오니까 안고 있다가 옆자리에 앉히는 파추호 옆자리에 앉히자 마자 울음을 터트리며 떠나는 건후 서러움에 눈물이 뚝뚝 사건의 당사자는 어리둥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었고 울산이 fa컵 결승에 올라가서 시즌이 워낙 늦게 끝난 데다가 kbs 연예대상은 다른 시상식에 비해 비교적 일찍 하는 편이니까 그거까지 참석하고 바로 다음날 떠났지만 이번엔 시즌도 안 끝났는데 11월에 바로 갔네. 최종 라운드만 보고 가지, 잘하면 우승컵도 들 수 있는데 무슨 급한 일이라도 있었나....ㅠㅠㅠㅠ 애기들 촬영 엄청 많이 해둔 것 같은데 그 분량 다 방송하고 한참 후에 새로 촬영해서 방송 내보낼 쯤이면 애기들도 많이 컸겠다ㅋㅋㅋ 낭니는 더 예뻐지고 건후는 말 더 제대로



올라간답니다. 질문합니다. 1, 민사가 진행된다면 혐의없음 판단된 아내의 추행건도 민사진행이 같이 가능할까요? 혐의없음, 종결이긴 하지만 애기엄마는 아직도 남자 특히 주취자가 있으면 무서워하고 두렵다고 합니다. 퇴근해서 애기를 대리고 집에 올때 항상 지나야하는 치킨집 상황도 애기엄마에겐 두려운 일입니다. (치킨집 사장이 수시로 담배피러나옴) 정신과 진료예정입니다. 애기엄마 일 관계상 (연차없는 비정규직) 병원다니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그냥 가서 진단만 받아보려는데 법적 효력이 있을까요? 2, 1달전쯤 검사측 전화가 와서 합의조정? 그런 제도 있다고 하라고 하더군요. 알겠다고는 했는데, 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