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둬놓고 감금조교하며 겨우 귀가 썩지않을 수준의 연주가 가능한 수준까지 끌어올린다 그렇게 세월이 흘러 어느덧 mypsb가 라디오방송에 출연한것도 일년이 지나갈 무렵 '전영혁의 음악세계'로부터 다시 출연해달라는 요청을 받게 되고 그들은 진짜 자신들의 음악을 만들어 들려줌으로써 그간의 거짓말을 만회하기로 한다 그렇게 방송출연을 코앞에 남겨두고 그 엠생구라악플러들로만 이루어진 그 밴드가 일주일동안 밤을 새가며 만든 노래들은............ 터졌다........방송 타자마자 완전 터졌다......대.박 이 노래들을 듣고 감동을 받은 한 기타리스트(고삐리)도 그들을 찾아와서 새 멤버로 합류하게 된다 이것이 한국 모던록의 아버지이자 인디밴드의



진또배기 덕질어디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빠한테 아침에 진또배기랑 송대관 흉내내는거 보여드림ㅋㅋㅋ좋아하심ㅋㅋㅋㅋ 진짜 네캐만 아니었으면 미스터트롯 안보는건데 진또배기 이찬원 약간 허경환의 순둥이 버젼 누가 내 귀에서 진또배기 좀 꺼줘 진또배기 돌이었으면 인기멤이었겠지? 왠지 수게에 진또배기 부자는 따로있을거같은뎅 나 진또배기 영상 방금 또 보고 옴 90년대 초 극성을 부리던 전설적 악플러의 황당한 최후.Jpg 미스터 트롯 음원 올라왔음 ╰(‵□′)╯ 미스터트롯 진또배기





앞부분과 달리 후면부는 단정한 모습입니다 정면으로 보니 모든 해치백이 그렇지만 맹~ 해보이네요 제 차량이였다면 저렇게 포인트라도 줬을 것 같습니다 키는 요래 생겼습니다 요즘 나오는 차량답게 세련되었네요 사알짝 삼각떼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쌍트로와 동일한 14인치 스틸휠이 들어갑니다 용접방식의 도어 이 급에서는 흔합니다 그래도 투톤컬러를 넣는 등 상당히 세련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예쁘지만 때가



전설, 그 엠생구라악플러 4인방 밴드....... 아니 "언니네 이발관" 의 시작이었다 키보드를 칠 줄 모르던 키보디스트 류한길은 언니네이발관 탈퇴 이후 테크노뮤지션이 되었으며 사운드아트분야의 개척자로서 활약하고 있다 베이스를 칠 줄 모르던 베이시스트 류기덕은 게임회사 위메이드에 입사해 미르의 전설을 만든 공로로 부사장의 자리까지 올라간다. 현재는 EDM뮤지션 및 프로듀서로 활동중이다



트립 꼭지는 돈 아껴야지요 세련된 도어캐치, 송풍구 모양입니다 스팅어 송풍구 형상도 멋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저것도 괜찮네요 전조등 조사각 조절기능이 있습니다 근데 크루즈 기능은 빠졌습니다. 이건 하위트림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아랫급 쌍트로도 있는데 말이죠 연구차량이라 오디오는 없습니다





x목질 회원 20% / 업자 40% / 눈팅족 30% / 일반회원 10% 차지함 - 자기가 마음에 안드는 회원 있으면 일단 철저히 파면시킴 + 업체들과의 소통하면서 저 회원에게 시키지 말라고 함 - 어떻해서든 관심있는 회원 보이면 무조건 오프라인 동호회 참석하라고 강요함(업체도 포함) - 유령회원들은 이것을 알고 눈팅만 하며 정보만 쏙빼감 - 대다수의 카페가 광고비 먹고사는 전형적인 상업적 + 과도한 친목적 카페로 이루어짐(왜 이런지는 이해가 안감) 2. 소형,준중형 동호회(준중형 모델 전부) - 그나마 경차 동호회보다 덜한게 x목이 상대적으로 덜함(회원



특이합니다 리어 와이퍼 없으면 해치백 특성 상 후면에 오염물질이 많이 붙는데 남자는 직진이다 이거죠 뭐 아직도 국내에선 스파크, 모닝, 다마스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참 트렁크는 매번 손수 키로 열어줘야 합니다 아반떼AD 스포츠 수동 트림이 생각나네요 다른데 버튼 없습니다 아 참 트렁크 선반의 원가절감 혹시 알고 계신가요? 원래 트렁크 문이 열리면 이 와이어가 선반에 연결되어 같이 열리는게 일반적 입니다 경형차량만 보다보면 이런 안목만 생깁니다





미스터트롯 영업글에 진또배기가 유독 눈갔었는데 자기랑 잘 맞는 노래를 진짜 잘 골랐어 나 진또배기.. 이름도 잘 모르는데 머리에서 떠나지않어 ㅠㅠ 존나 계속 생각나.. 허어어어어어어어~~~~ 졸라 신명나는 열창 가능??? 세상 그런 춤 안어울리게 생겨서ㅋㅋㅋㅋㅋ 진또배기~진또배기~진~또배기~~~~ 목소리 진짜 구수함 진또배기 보러 행사가고싶다 ㅋㅋ 찬또배기 마성이다 진짜 ㅈㄱㄴ ㅋㅋㅋㅋㅋ 씹덕상 진또배기 찰떡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진또배기~진또배기~ ㄱㅇㄱ 하 보고 오...멋있네 하긴 했는데 매력은 못 느낌 근데 나이를 먹을 수록 저게 진짜 진또배기구나 느낌 돌 얘기 아님... 걍 사람 얘기 김수찬 -





닭다리 돌려야 합니다 피아트 500도 저렇고 이전 다마스, 라보, 사브, 지프 등 다양한 차들이 저렇게 했었지요 저러면 버튼 하나만 심어도 되어서 원가절감이 잘 되거든요 대부분의 해치백 차량에는 이런게 있습니다. 근데 내차에는 없어요 이것보다 몇급 위인데 ㅠㅠ 말이 샜군요 뒷좌석 폴딩 시 덜렁거리고 제 위치를 못찾는 벨트 클립을 고정하라고 만든 홈 입니다. 저런데 넣으면 잡소리도 안나구요 제 첫차였던 06년식 모닝처럼 운전석 높이



맘은 이미 코언데 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다음 어플에서 투표가능해 진또배기 찬원이 많이 사랑해죠♥ 덩실덩실 노래하는거랑 얼굴 내취향 씹덕이야 진또배기랑 나야나 부르고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Q.선생님 이게 뭐예요오?? 모름지기 코다리라는것은말이지요 쨍한 햇빛, 그리고 해풍 얼었다 녹았다 그사이에 짠바람이 들어야지 하루아침에 맛이베는것이 아닙니다 고것이 바닷바람을 속까지 푹 먹어야 콰트로도 보드랍게돌고 서스펜션도 말랑해지는겁니다 저희 평택 덕장은 최대규모를 자랑합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우리직원들이 검수를해서 재인증까지 1년이상을 말려놔야? 진또배기가 되는겁니다. 이렇게 손이 많이거쳐야 손님들 도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