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재 아들 허훈은 잘하는 선수 인가요? 너무 답답해서 우리 3점 최근에 얼마나 쳐맞았는지 찾아봄 "캡틴이 된 박지원 " 허훈 인터뷰 허훈덕ㅋㅋㅋ 허훈vs 허웅 허재 허훈 부자 입담 대결 허재와 두 아들 허훈 피지컬한계도 유전자로 발라버리는거 신기하네 부산케이티 부산버스 겨울되니까 농구선수가 방송함 ㅋㅋ 교통카드찍고 입장권 할인받으라고 ㅋㅋㅋ그게 허재 둘째아들임 ㅋㅋㅋㅋ 타고난 농구수저.gif 대한민국 3대 독립운동가문 후손 대구 달서을 출마 함께 허소 ! 허훈





목을 베어 백성들의 원한을 풀어달라고 고종에게 두차례나 상소를 올리는등 110여년전 친일파 제거에 앞장서며 나중 13도 연합창의군을 결성하여 일제 통감부를 치기위해 서울진공작전을 주도한 인물이다. 3대 항일가문(구미 왕산 허위가문, 안동 석주 이상룡 가문, 서울 우당 이회영가문) 중 안동 임청각 석주가문과 구미 왕산가문은 독립운동으로 겹사돈을 맺은 가문이며 왕산 허위와 방산 허훈의 집안에서 14명의 독립투사들이 있으며 제자들과 사위 그리고 겹사돈인 안동 임청각을 합하면 20여명이 넘는 독립운동가를 배출한 독립운동의 정신적 뿌리였다.





Q : 아버지보다 ‘이건 내가 낫다’ 하는 건. A : 이 =“키가 더 크고 더 젊다.(웃음). 뭘 해도 아빠를 넘을 수 없다. 아빠 땐 자유계약선수(FA) 제도가 없었는데, 지금은 잘하면 가치를 인정해준다. 아빠를 넘는 게 목표는 아니다.” 허 =“난 아빠보다 키도 작고, 나은 점이 없다. 팩트다. 아빠가 워낙 대단해 (넘어서는걸) 목표로 하지 않았다. 열심히 하다 보면 언젠가 기록도 나오고 그러지



: 운동 시작할 때 아버지 반응은. A : 이 =“아빠는 처음에 반대했다. 초등학교(광주서석초) 2학년 때 아빠 전지훈련 간 틈을 타 몰래 테스트받고 시작했다. 놀이로 야구할 땐 우타자였는데, 전지훈련 끝나고 온 아빠가 ‘왼손으로 치면 시켜준다’고 해 왼손으로 연습했다. 지금도 일상에서는 오른손잡이다.” 허 =“무조건 왼손이다. 저도 오른손잡이지만 농구도 왼손잡이가 유리하다. (허)웅이 형(DB)이 농구를 해서 나도 따라 했다. 아빠가 처음엔 반대했다. 얼마나 힘든지 알고, 다칠 수도 있고,





30득점 중.. 야투, 3점 다 좋네요ㄷㄷㄷ DNA는 어쩔수 없나보네요.. 사람들이 글 쓰기도 더 쉽고 반응도 더 많이 오고 그럴수 밖에 없지 않나 일단 야구 잘 몰라도 사람들이 이종범이 잘했던 선수인건 아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비슷한 경우로 농구도 허훈이 잘한다. 하는거 말고 허재 아들 허훈이 잘하더라 하면 읽는 사람 많아지고 반응도 다르고 하는것처럼 얼굴 그리고 같은 팀이 누구인지 맞추는 거 눈이랑 입 생략하고 코만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이 있었던거죠.. ㅋ 허훈하고 오카포 보는 재미로 오랜만에 농구 보겠네요. 설을 앞두고





가문 전체는 물론 사돈, 제자등 모두 독립운동에 투신했다. 왕산의 맏형 방산 허훈(허소의 5대조부)은 당시 토지 3,000 마지기(60만평)을 매각해 의병 군자금으로 지원했으며 둘째형님 성산 허겸은 초대 부민단 단장을 지낸 만주 독립투사들의 정신적 지주였으며 방산 허훈의 사촌 범산 허형 시산 허필도 구미에서 만주로 망명가서 독립운동을 지원했다. 범산 허형의 딸 허길은 이육사의 어머니이며 시산 허필의 아들 허형식 장군은 이육사가 백마타고



장수할 것 같다. (하도 욕을 먹어서) 130살까지 살 거다. 아시안 게임이 단단해지는 계기가 됐다. 그 뒤로 승승장구했으니까.”(허재는 당시 아시안게임 농구 대표팀 감독을 맡아 두 아들을 대표선수로 뽑았지만, 동메달에 그쳐 비난받았다.) 이 =“솔직히 어릴 땐 짜증 나고 그랬다. 잘못된 행동을 하면 아빠까지 소환되니까. 그런 것 빼면 장점이 더 많다. 요즘 어린 세대는 훈이 형 아버지를 ‘예능인’, 우리 아빠를 ‘야구 코치’로만 안다. 그런데 우리가 잘하면 아버지들 잘했던 게 재조명된다. 그래서





nba진출 가능할까요? 유사농구 KBL 오늘의 코믹장면 현재 KBL 국내선수 득점 1위/3위인 허재 아들들 (허웅 허훈) 허재 아들들도 농구 안 시키려고 했는데 졸라서 그냥 시켰는데 둘 다 프로와서 존나 잘하는 거 보면 유전자가 다르긴 한가봄 허재 아들들도 농구 안 시키려고 했는데 졸라서 그냥 시켰는데 둘 다 프로와서 존나 잘하는 거 보면 유전자가 다르긴 한가봄 농구)) 이번시즌 KBL에서 용병급 활약



오리온스 15개 하워드 7개 최진수 4개 모비스 9개 전자랜드 9개 현재 lg 12개 해리스한테 7개 강병현한테 4개 음..... 음..... 아... ~*** 연세대/박지원.지난 시즌 팀 최초로 대학리그 통합우승을 거두고, 역대 최다 4회 챔피언을 차지한 연세대. 허훈(KT), 천재민(현대모비스), 김경원(KGC인삼공사)에 이어 2020년 연세대의 캡틴 자리를 이어가게 된 박지원은 “걱정이 되는 부분도 있고, 주장(스타일)에 따라 팀 분위기가 형성되는 면이 있는데, 그간



예전엔 정말 멋있었는데, 늙어가는 모습에 마음 아프다.” Q : 아버지가 조언을 해주나. A : 허 =“농구 이야기는 안 한다. 다치면 ‘왜 다쳤냐’고 묻는 정도다.” 이 =“아빠가 야구 얘기하면 제가 자른다. 가끔 ‘(네 야구는) 왜 그러냐’고 하면 ‘집에서 무슨 야구 얘기냐’고.” Q : 차두리(39·오산고 코치)는 선수 시절 내내 아버지(차범근)의 그늘과 싸웠다고 하는데. A : 이 =“말로 설명이 안 된다. 직접 겪어봐야 안다. 휘둘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