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존좋이야 한번만 들어봐 난로 앞에서 듣는 느낌임 유튜브에 라이브가 리얼임 화장할 때마다 틀어놈 따뜻 시청자가 뽑은 겨울노래 랭킹...을 하길래 일본 음방에서 흔히 보는 랭킹방송인 거 같아 추억의 노래도 들을겸 채널고정중인데, 10위권 들어가니까 순위 공개는 뒷전이고 먹방에 퀴즈에 가사맞히기에...;; 이런 프로는 랭킹 빨리 공개하면서 노래 많이 보여주는 게 미덕인 건데... 시청률 1%밖에 안나오는 이유를 알겠는 ;; 라방에서 선물





수 있잖아 나를 항상 웃게 하는 너만 있으면 돼 내 맘을 다 아나 봐 하늘에서도 세상 가득히 눈이 와 Ring the bells sing the song this season is the time for love 친구란 이름으로 지내 왔기에 새삼 말하기도 어색했던 그고백 기억할게 너만의 사랑이란 이유만으로 모든 게 아름다운 이 세상 너만을 사랑해 말을 하지 않아도 알 수 있잖아 나를 항상 웃게 하는 너만있으면 돼 내 맘을 다 아나 봐 하늘에서도 Singing all around Singing all around 함께 있단 이유로



3040대 2위 별-12월 32일 30대 1위 20대 2위 DJ DOC-겨울 이야기 40대 1위 30대 2위 Mr. 2 - 하얀겨울 40대 1위 30대 2위 박효신-눈의꽃 30대 1위 20대 2위 20~49세 설문조사 했다고 함 시청자가 뽑은 겨울노래 랭킹...을 하길래 일본 음방에서 흔히 보는 랭킹방송인 거 같아





작년에 일본 LINE CM송이 된 보아의 메리크리 일본 라인은 우리나라 카톡이라고 생각하면 돼 그리고 10대들이 많이 이용한다는 일본 라인뮤직에서도 메리크리가 2016년엔 실시간 1위 작년엔 2위를 함 CDTV 당신의 NO.1 크리스마스송 2000년 이후 *2위 BoA メリクリ 20대 남녀가 들었던 좋아하는 겨울송 TOP10 *6위 BoA メリクリ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듣고 싶은 크리스마스송 랭킹 TOP10 *4위 BoA メリクリ 거룩한 밤에 듣는 크리스마스송 랭킹 2015 *7위 BoA メリクリ 거룩한 밤에 듣는 크리스마스송 랭킹



12/11발매 2A 싱글 「冬空(겨울하늘) / White Wings」 아래는 그 동안 발매된 겨울 싱글 Powder Snow ~永遠に終わらない冬~ (2012) 영원히 끝나지않는 겨울 冬物語 (2013) 겨울이야기 ㄹㅇ 로맨스의 신들으면서 창보니까 눈오길래 음~눈오네 했는데 연속으로 저 노래들 나와서 깜짝놀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근재생목록다시봐도 너무 놀라움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춘뢰나오네... 셔플픽 최고다 내가 본건 겨울노래 뽑는거랑 (탁재훈 남창희 나왔던거) 이별노래 뽑는거인데 (어반자카파 나온거) 노래 워낙 좋아해서 존잼으로 봤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끝난대서 아쉽 ㅠ 전회차 다 재밌을까??? ㄹㅇ 로맨스의 신들으면서 창보니까 눈오길래 음~눈오네 했는데 연속으로 저 노래들



드리려고 신나는 곡이고 새앨범 녹음중이래 슈주 앨범이고 겨울노래냐고 물으니깐 그건 아니래 리팩인가? 뭔지 모르겠지만 넘나 기대되고 설렌다 😭 신나는걸루!! 갓세븐 고백송 라붐 겨울동화 에이프릴 스노우맨 트와 하트셰이커 이달소 더캐롤 듣구잇음 몽실몽실 겨울노래 겨울노래 특집인데 필구가 노래 소개해주나봐 좋은 겨울노래 많이 나오네요 리스트 정리된거 찾아서 플레이리스트 만들어야할듯.. 함께 있단 이유로 행복했었던 우리들의 겨울날의 소중한 기억들 좋은 날엔 언제나





근데 엑소 겨울앨범은 당분간 ㄴㄴ임? Babylon(베이빌론) - '너의 온기가 되어줄게' (Feat. 예리 of 레드벨벳) (Lyric Video) 엑소 노래 빨리 듣고싶다 ㅋㅋㅋ 늘 좋았어서 덬들은 엑소 겨울노래 하면 뭐 생각나? 겨울노래로 데식 노력해볼게요 최고 ㅇㅈㅍ) 수요일은 음악프로... 랭킹 음악방송에 왜 저리 사족이 많은지... 동해





새앨범 녹움중이래 아이돌 겨울노래 추천좀 겨울 되면 인피니트덬도 아닌데 꼭 하얀고백 듣게 됨 ㅋㅋㅋㅋ 내일 수요일은 음악프로에 필구 나온대 ㅋㅋㅋ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 90년대생 덬들에게 머라이어캐리 급인 겨울노래 겨울노래로 데식 노력해볼게요 최고 겨울노래엔 역시 군고구마.. ㅇㄷㅂ 수요일은 음악프로 전회차 다 재밌어? 노래가 어려워서 여러 가수들한테 갔지만 결국 보아가 히트 시킨 곡 작정하고 겨울노래 내는 三代目 J SOUL BROTHERS from EXILE TRIBE 와 재생목록 랜덤재생해놧는데 겨울노래연속으로 나와서 지금너무신나 ㅇㄷㅂ 수요일은 음악프로 전회차 다 재밌어? 와 재생목록 랜덤재생해놧는데

워낙 좋아해서 존잼으로 봤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끝난대서 아쉽 ㅠ 전회차 다 재밌을까??? 메리크리(2004) 이 곡을 작곡하고 여러 가수들에게 줬지만 노래가 어렵기도하고 그 느낌을 잘못살려서 발표를 못했다가 결국 보아가 2004년에 발매해서 연금크리라고 불릴정도로 히트를 친 노래 2017년 가라오케에서 부르고싶은 크리스마스송 2위 작년에 한 방송에서 조사한 크리스마스에 듣고 싶은 노래 10대, 20대 각각 3위함

연말 시상식인 FNS 라는 방송이 있는데 몇년전부터 연속으로 나가서 메리크리 부르고 옴 방송 피디들이 겨울만 되면 메리크리 불러달라고 섭외 엄청 온다고 함 참고로 메리크리 노래는 2004년도 곡임 15년째 롱런하는 중 👉 올해는 fns 안 나가고, 4년만에 엠스테 나감! 당연히 메리크리 부를 예정⛄ 마지막 tmi 보아의 메리크리 뮤비에서 눈이 내리는 장면은 CG가 아닌 실제로 촬영 당시 갑자기 눈이 엄청나게 내려 그대로 촬영 한 것. ❄❄❄❄❄❄❄❄❄❄❄❄❄❄❄ 괜히 괴물크리라고 불리는 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