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말고 선수는 누구도 생각 안남 고창성 그해 포시 10경기 나온 이유 프리미어12 이영하 투구수(부제: 김경문이 또...?) 우리 정규우승한 담날도 이러지 않았냐 ㅋㅋㅋㅋ 감독이 아쉽네요 괜히 올해 시즌중에 김경문이 감독이었으면 이영하 아직도 불펜이었다는 말 나온게 아님 프리미어12 일본에 당한건 정신력이



‘베어스 원 클럽 맨’으로 쭉 뛰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제가 경쟁력을 보여줘야 하고요. 프로 무대는 냉정하니까요. 은퇴 얘기가 나온 김에 한때 경쟁자였던 손시헌 선수의 현역 은퇴를 바라보는 감정이 남다를 듯싶습니다.





팀 성적 지표(TQP)로 제치고 슈퍼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A~B조 1,2위가 맞대결을 펼치는 슈퍼라운드에는 일본, 대만, 미국, 멕시코가 진출했다. 슈퍼라운드는 예선라운드에서 맞붙은 팀을 제외한 4개 팀과 승부한다. 한국의 첫 경기는 오는 11일이다. 대표팀은 11일





아오 김경문 인터뷰 보고 그런 생각 드는 건 너무 당연한 거 아닌가? 김경문은 약쟁이를 너무좋아하네요 [풀카운트] '99년생' 이승호, 내친김에 올림픽까지? 오늘 4번타자 이정후나 강백호면 야구방 폭발 가능하냐? 오늘 선발이 금방 내려가서 투수 한계까지 쓰긴했음... [SC현장인터뷰] 캡틴 김현수 "세리머니 10개씩 나와, 분위기 너무 좋다" 김경문은 왜 번트를 안하나요?? 4박뱅보다 6의지가





박종훈이 선두 타자 에리스벨 아레바레나에게 좌전 안타를 맞자 좌완 차우찬으로 마운드를 교체했다. 차우찬은 2타자를 연달아 범타로 돌려세웠고, 2사 1루에 3번째 투수로 이영하가 등판했다. 이영하가 마주한 첫 타자는 일본시리즈 4경기에서 홈런 3개를 때려 MVP로 뽑힌 유리스벨 그라시알(소프트뱅크)이었다. 이영하는 8구





상대로 명예 회복에 나설 것으로 예상했다. 일단 4일 휴식을 가졌고, 상대는 ‘일본 킬러’라는 별명을 가져다 준 일본이었다. 경기에 앞서 만난 김 감독도 “선발 양현종이 내려가면 김광현을 포함 모든 투수가 대기 중”이라고



기쁜 마음으로 한국에 가고 싶다"고 했다. 올 시즌 김하성은 치열한 시즌을 치렀다. 포스트시즌에서 11경기를 치렀고, 휴식 없이 대표팀까지 왔다. 하지만 키움과 대표팀 모두 정상 앞에서 물러나야 했다. 김하성은 "엄청 긴 시즌이었다. 2월부터 시작해서 11월까지 길게 느껴져다. 한국시리즈도 마찬가지고 프리미어12도





이상 없을 것 같다. 야구장에서 선수 한 명만 보려고 해도 몇 시간을 기다려야 하고 보기 힘들지 않나. 아들에게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한화라는 이름만 들어도 힘이 난다. 꼭 걷게 돼서 다음에는 시구를 하고 싶다. 선수들도 힘을 내서 내년에 꼭 우승했으면 좋겠다"고 고마운





만들어놔야 합니다. “천재 유격수? 나도 고단한 백업 시절을 버텼다.” 김재호는 유격수 백업 역할을 맡는 후배 류지혁(오른쪽)에게 진심이 담긴 조언을 건넸다(사진=두산) 지금 유격수 자리 백업은 류지혁 선수가 맡고 있습니다. 평소 조언을 자주 한다고 들었는데 어떤 얘길 전해주고 싶습니까. (류)지혁이한테



이번 대회에서 선발로 출전하긴 쉽지 않은 상황이다. 외야에 이정후 박건우 김현수 민병헌 등 타격과 함께 수비 능력이 좋은 선수들이 많다. 김 감독은 "큰 대회이니 초반엔 경험많은 베테랑들을 먼저 기용하고 이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