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니다. 안그래도 짜증난 존재였는데 ㅋㅋ cj 오너 일가들은 몰랐겠지만..엠넷 고위층은 백방 알고 있었을건데.. 프듀 프로그램 자체가 엠넷에서 가장 많은 돈이 들어가는 프로그램인데(시즌2때 100억 정도..) 그로 인해 탄생 하는 아이돌이 시즌 1 아이오아이만 해도 8개월 활동하고 100억 매출인데.. 워너원 아이즈원의 수익은 더 많았겠죠... (아이오아이는 순수 국내 활동으로만 100억이라...) 또 가장 중요한 캐스팅.. 엠넷 및 cj가 하는 해외 k콘 및 마마에서 대형 소속사에게 ��히지 않아도 된다는거죠.. 워너원





결승전 무대..... 박시환 얘는 머길래 안짤리고 계속 올라왔던건지 결국엔 결승전도 개망하고 슈스케도 개망함.. 심사위원도 개빡쳐서 심사평 폭발시킴... 이승철 : 최악이였어요 이해할수가 없어요 저는 이런노래는 어후.... 노래방에서 스트레스 푸는것같은.... 제가 본 결승전에선 최악이였어요 이하늘 : 그동안 참느라고 힘들었어요.. 박시환씨는 지금까지 저를 만족시킨적이 한번도 없어요 오늘도 마찬가지예요 TBS방송 문제 삼아서 김어준 까더니 김용민도 쳐내기 위해서였네요? 이제 일어나서 기억이 많이 휘발되었는데 귀여운거 위주로 적어볼겤ㅋㅋ 일단 양말이 귀여워.. 다들 그래서 양말 귀엽다고했더니 대콩이가 이건 그냥 흰양말인데? 막 이랬구 목뒤에 모기가



없이 심적 고통을 받았던 아이즈원 멤버들이 향후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할 있도록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사태는 데뷔한 아티스트들이나 연습생 그리고 소속사의 잘못이 아니기에 더 이상 상처입는 일이 없도록 보듬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cj가 변명으로 자기들 책임피할려고 하는것일수있겠지만 저애들도 뻔뻔한애들이네요 ㅋㅋㅋ 개돼지들은 좋다고 빨텐데 아이즈원팬들은 이제 채용비리나 공정에 대해서 뭐라 말할자격도없겠군요 ㅋㅋㅋ 새벽에 표수 갑자기 확 오르는 거 보고 쟤네 팬덤에서 조작이라고 엄청 싸웠는데 사실 난





진 : 지민이는 시간만 나면 연습하는 연습벌레였다. 하루에 세 시간만 자면서 저러다 죽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열심히 했다. 제이홉 : 지민이는 착실해요. 연습생 때도 댄스 안무를 생각하는 과제를 받으면 그 때마다 A4용지에 생가한 안무를 하나하나 모양이나 각도까지 세심하게 그렸어요. 졸라맨 같은 그림으로. 뷔





많은 기사 1위’에 올라와있다. 댓글을 통해 본 일본 팬들의 반응은 ‘안타깝다’는 의견이 대부분이다. 또한 방송 속 의혹으로 보이는 점에 대한 각자의 의견도 나눴다.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아이즈원이 선택된 후 노력한 모습들도 생각해줘야 한다. 최소한 비판의 화두는 멤버가 아니라 주변 어른들에게 향해야 한다”, ”뽑힌 12명은 죄가 없다. 뒷담화는 그만 둬라. 좋은 방향으로 향하길 기도하고 있다”, “1년을 지나





할 때부터 마마무 팬덤 두터워서 다들 우려했던 것 같긴한데 말이죠 보통 부분이 ��었으면 정도의 차이만 있을뿐 그 집단이 다 문제가 있지 집단중 일부만 ��었을 확률은 적거든요 분위기라는게 있는지라. 2만2천엔*30000석=71억6천만 -출연료=관례에따라없음 +알파 레드카펫입장료 짭짤하네요 접대 후 데뷔조 발탁 인과관계는 미확인…엔터사 신뢰 급락 엠넷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프듀) 101' 시리즈 핵심 제작진인 안준영 PD에게 방송 당시 향응을 제공한 연예기획사 4곳 중 3곳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에잇디크리에이티브로 6일



아버지께도 미리 말씀드렸었어요. 다른 회사로 가게 되더라도 반드시 열심히 준비해서 가수가 될 거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지민 : 저도 언제 방탄소년단의 멤버가 되었는 지는 몰라요. 방탄소년단이 데뷔한다고 들었던 날, 처음으로 저도 함께 무대에 선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지민 : 같은 팀이었으면 좋겠다는 얘기를 딱 들었을 때, '아, 내가 열심히 안 하면 안 되겠구나' 라는 생각이 팍 들어서



일단 내가 눈팅하는 커뮤들은 이렇더라. 확실한건 더쿠는 아이돌덬들이 많아서 그래도 남초보단 반응 유함 ㅇㅇ.... 남초는 닉네임 다 까져있는데도 노빠꾸로 드립치더라 지금 엠넷 틀었어요^^ 나오는거 맞죠? 그딴거 아무상관 없었음 방탄소년단(BTS) 멤버 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12월 5일 오후 인천



달렸다. ‘더 이상 활동할 명분이 없다’는 분위기가 우세한 만큼 향후 경찰 수사 결과와 상관없이 결론이 조만간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엑스원도 일단 예정된 해외 일정은 변동 없이 소화하고 있지만, 더 이상 활동은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일각에서는 그룹 멤버들 역시 사건의 피해자인 만큼 제작진이 조작에 개입한 일부 멤버를 제외하고 팀을 재정비해 활동을 이어가자는 의견도 제기하고 있다. 하지만 의혹에 휩싸인 멤버를 특정해 불필요한 오해를 받을 수도 있어 결국 “그룹 해체가 답”이라는 의견이 팽배하다. 온라인상에서는 이번 사태와 관련된 일부 멤버의



아이들이 넘 좋아서 첨으로 팬클럽이란거에 가입해 봤어요 ㅎ 40대 초반인데 워낙 똥손이라 콘서트도 다 떨어지고 sbs사녹 신청하는 것도 떨어지고 이번생에 얘네를 실물로 볼수는 있을까 좌절중에 Kbs에서 하는 가요대축제 마지막으로 응모해봤는데 당첨되었어요 ㅜㅜ 사전녹화 라는게 뭔지 잘 몰라서 인터넷으로 간단히 검색해보고 물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