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습니다. R12 메달을 보고... 이게 뭐라고 저도 갖고 싶더라구요ㅋㅋ 꾸준함의 상징이랄까. 1년 12달에 매달 1개 이상 완주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메달이라 더 갚져 보였나 봅니다. R12를 달성하신 분들의 후기를 보면 모두들 1월, 2월 겨울이 제일 힘들다고 하십니다. 1, 2월만 포기하면 나머지 10달이 편안하다는 말도 있고, 추운 겨울에 굳이





블랙박스를 보았더니 어떤 차에서 떨어졌는지 알 수 없어서 억울하게 됬습니다. 새벽에 일 마치고 귀가하는데 하마터면 박을뻔 했네요. 성산대교로 빠지려면 1차로로 빠져야 해서 3차로에서 2차로로 미리 차로 변경을 하려고 하는데, 왼쪽 사이드미러를 보니 2차로에 다른 차가 애매하게 뒤따라 오고 있어서, 조금 속도를 내서 추월을 했어요. 익숙한 길이라 추월을 한 이후에도 속도를 줄이지 않고 쭉 달리는데 회전 구간에서 갑자기 중앙선을 따라 차선 변경 표지가 쭉 설치 되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저는 중앙선에만





져지를 입고 나갔 ㅎㅎㅎㅎㅎ 반미니 : 크리안님 바이러스님 빵님 우유집도토리님 카라님 와일드원님 반미니에서 와일드원님 자전거 좀 타셨나요? 예 천안란도너 돌 ... ㅎㅎ 면접 합격 반미니 바이러스님 선두 출발 광나루 : UNIT님 toyoon님 Ko_jm님 동네형님 뿌뿌쁨님 v엑티브님v님 UNIT님 울산사나이 자출로 만든 몸 광나루에서





나가리 된거 아시죠. 다음주에 뵈요 ㅎㅎㅎㅎ 4. 안양천에서 크리안님 외치신분! 동네형님? 후기 끝. 성산대교 SUV 1대 추락…40대 남성 1명 사망 사회 성산대교 SUV 1대 추락…40대 남성 1명 사 닫기 성산대교 SUV 1대 추락…40대 남성 1명 사망 [앵커] 서울 마포구 성산대교에서 주행 중이던 차량 1대가 한강으로 추락했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 40대 남성 1명이 숨지고, 구조에 나섰던 한강경찰대원 1명이 다쳤습니다. 자세한 내용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봅니다. 박수주 기자. [기자] 네, 오늘 낮 12시 28분쯤 성산대교





자전거는 실력이던 지갑이던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정말 나쁜 운동이에요 덕풍교까지 가는게 급해서 이제 생각을 그만 두고 집중해서 덕풍교에 에 도착했는데 아무도 없네?.. 현타가 세게 와서 멍 때리다 집에 가야 하니까 팔당역을 향해 다시 출발해봅니다.. 그런데 팔당대교 남단 분기점 초입에서 정말 우연히도 다 아는 사람 세 분을 뵙게 됩니다. 묻지 마 벙이니 누굴지 맞춰보세요! 별사탕님이 동네형님과 깍꿍이당님을





앞에서 따로 가고 있음. 같이 가야쥬.... 달리다 치즈돈가스 3개 시켜달라는 오더를 받고 전화하니 1인분 재료밖에 없다길래 1인분이면 8개 혹시 12개 없어요? 하니 열개 있답니다. 다 달라 했습니다 ㅎ 식당 도착해서 핼멧/고글 벗고 누구세요? 우유집도토리 입니다. (머쓱) 자당 글에서 핼멧과 고글로 무장한 모습만 보다 무장해제한 모습을 보니 헬쓱하시네요 ㅎㅎ 어떤지 잘 타시더라 마늘치킨은 닭에 통마늘을 섞어 오븐에 구웠더군요. 전화로 주문할때 좀 싱겁게 해달라 했는데 대장금 혀 계산법으로



기름 버리는 라이딩 시전하기에 안 따라감 ㅎㅎㅎ 샤일리엔님 안합에서 쉬지않고 좌회전 청라로 고고고 안합에 주저앉아 다들 간후에 설렁설렁 가려했는데 빵님이 잠수교로 간다고 같이 가잡니다. 빵님 앞세워 딱 30으로 갑니다. 잠수교에서 헤어지고 한남대교에서 30분 잠듬 ㅎㅎㅎ 이후로 속도가 나질 않네요. 항속30으로 달리면 복라까지 힘이 남던데 집에 도착전 힘 소진하는 선두에 진이



계엄령’ 문건 원본을 군인권센터가 22일 공개하면서 파장이 사그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 문건은 2017년 2월 작성된 ‘현 시국 관련 대비계획’이라는 제목의 10쪽짜리 군사 2급 비밀문서와 21쪽짜리 ‘참고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문건을 들여다보면, 경악할 수밖에 없는 내용이 속속 등장합니다. 뉴스AS에서 기무사가 이 계엄령 문건을 통해 어떤 상황을 머릿속에 그리고 있었는지, 찬찬히 하나씩 살펴보려고 합니다. _________ 국회 무력화…“반정부 정치활동” 막아야 문건을 보면, 기무사는 국회를 통제해 사실상





상상속에서만 존재하는 상황으로 남기는 걸로... 현재 진출 1,2,3차로 공사해서 4,5,6 우회후 직진차로(성산대교)가 빠지는 개념이고 직진하면 외곽순환 진입. 그동안 1,2,3차선으로 기어가다가 외곽순환으로 빠진다고(외곽순환 진입은 늘 정체) 직진방향 속도줄이던 진상들이 사라지니 진출이전 터널정체도 사라짐. 아 이걸 도로공사에서 알았으면 좋겠는데...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 지인이랑 멋진 배경을 두고 자동차 사진을 좀 찍어보려구 하는데요..ㅎㅎ 서울 경기



전라도와 영월에 있는 다리더군요..(..) 하지만 추노꾼은 촉이 좋아야 하는 법 대충 알아서 덕풍교로 필터링하고 실패하면 팔당역에서 점프 복귀하자 마음 먹고 굳게 내달리고 싶었지만 이미 털린 저는 23과 30 사이를 오락가락하는 수밖에 없었습니다. 어차피 초기화에 피팅 안 맞아서 힘도 안 들어가는 거, 클릿 달았으니 케이던스형으로 과감하게 변신을 시도해 성수대교부터 탄합까지 30~31kph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