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됬어요 그랬는데 그렇게 쭉 왕따를 당하다가 중학교 가야 하는데 그 중학교도 초등학교 나를 왕따시킨 그친구들하고 같이 그학교가게 된거에요.. 중학교 3년내내 괴롭힘을 당했고 저는 정신적으로 충격을받고 그나이에 우울증이 생겼죠..지금도있지만 먼가 이왕따라는건 되게 다를때 일어나는거같아요 내가 다른사람과 다르다는거 저처럼 가난하게 산 학교친구들이 없엇어요.. 월세보증금 100만원짜리 집을 초등학교때 산다는거 자체가 솔직히 말이안되는거였고..그래서 그렇게 따돌림을 당하고 더웃긴건 중학교때 3년을괴롭힌 친구들이 고등학교때까지 따라와서 제가 안좋은마음도 많이 품고 했는데 그 고등학교따라온친구들까지 고등학교때부터 이게 진짜 영화같자나요? 근데 이게 이렇게되더라구요 초등학교 괴롭혔던친구들이 중학교에



안되게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지만, 남자로 사랑한다고 해버리면 네 모습이 바뀌거나 네가 연애를 하게 되면 너를 그만 사랑한다는 말이잖아. 그치만 그렇지 않다고. 나는 너를 사람으로 사랑해. 나는 네가 청소하는데 예민하고, 항상 열심히 하고, 아름다운 비대칭 잇몸 웃음을 가졌고, 동생들을 엄청 생각하고 아주 책임감이 강하고, 양손동기화 버릇이 있고, 음식을 사랑하고,단어를 갖고 놀고 말장난을 하는 웃긴 센스가 있는 김민석인 한, 너를 사랑해. 나는 네가 내 삶에 준 모든 행복을 되돌려주고 싶지만





하는 줄 알았죠. 병원에 가보니 스트레스 때문이라고 하고요. 초음파로도 아이가 안보였어요. 한의원에 가봐도 맥도 잡히지 않고요. 막내가 나한테 올 운명이었던 거죠. 예정일보다 25일을 일찍 태어났어요. 낳기 전날까지 일을 했어요. 돈을 한 푼이라도 더 벌어야 했으니까요. 그때는 밤 12시에도, 새벽 1시에도 머리를 하고 싶다는 손님이 있으면 했어요. 애를 봐줄 사람이 없으니 시가로 새벽 2시까지 짐을 옮겨놓은 아이가 태어났어요. 이혼하기 전이었으니까요. 잠시 쪽잠을 자는데 양수가 터지더라고요.





'사랑해' 라고 말해 주길 바란다 남자는...자신이 먼저 여자를 기다려야 된다고 생각하지만.. 가끔은 여자가 먼저 자신을 기다리고 있어주기를 바란다 남자는 다 늑대같지만 사실은 다 여우다 남자는 여자와 키스나 스킨쉽을 할 때 여자들이 자신의 키스나 스퀸쉽에 만족하는지 알고 싶어한다 그래서 대부분 남자는 키스할 때 눈을 뜨고 한다 남자는 여자가 우는 걸 무지 싫어한다 그러나 막상 여자가 울면 어쩔줄을 몰라 당황해 한다 그래서 남자는 여자앞에서



주사위를 한 번 던져 나온 숫자로 운명을 결정하는 것과 같은 태도다. 특정 식품에 정말 몸에 좋은 성분이 있다면 식품회사나 제약사가 가만 있겠나. 먼저 상품화하려고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 보건 당국도 그 성분을 널리 알려 국민 건강을 지키고 의료비 부담을 줄이려 노력할 것이다. 요즘같이 모든 정보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는 시대에 정부와 기업이 모르는 기적의 음식을 나만 알게 되는



6,300 붉은 이야기꾼 한시원(pshaw) 5,250 상놈(외전 포함) 김단 3,150 낮과 밤 온수수 3,100 내겐 너무 벅찬 SM 문아무개 3,000 누수감정 이주웅 3,100 다르고 닮았다 유랑비 4,400 달님이 구차해 슈가츄 3,150 대리자(Deputy) : 야만의 대륙 에크 6,900 담장 아래의 꽃(외전 포함) 소솔리 6,300 더 코드 이녹 4,500 더블스피크 수비



your party 이리 와서 나의 키스를 받아줘 사랑이 많은 건 전혀 나쁜 게 아니래요 잠깐 바닥이 일어났어 나 진짜 억울해 봐봐 쟤 나한테 인사해 오지 마 위험해 이상하게 보지 마 Nothing special 기분 좋아서 그래 Something special 두 갈래로 보일 때는 대개는 왼쪽이 맞아 That he said But 나 멀쩡해 오늘 다시 안 오겠지 당연히 올 리가 없지 여기부턴 기억 안 할래





발매 나의 아저씨 [16부작] : 유통사-인조인간 / tvN / 감독판 Blu-ray / 5월 24일 발매 사의 찬미 [3부작] : 유통사-디앤티 / SBS / 감독판 Blu-ray / 6월 11일 발매 김비서가 왜 그럴까 [16부작] : 유통사-인조인간 / tvN / 감독판 Blu-ray, DVD / 7월 23일 발매 백일의 낭군님 [16부작] : 유통사-인조인간





경우 티켓 소지자도 퇴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2F 지정, 부모와 자식 · 여성 지역은 3 세 이상 유료입니다. 그러나 좌석이 필요한 경우는 2 세 이하도 1 인당 1 매의 티켓이 필요합니다. 또한 2 세 이하의 어린이 좌석이 필요한 경우 보호자 1 인당 어린이 1 명만 무릎에서 감상 할





다스리는 실전기법과 우울증의 근본원인(인정 중독, 사랑 중독, 완벽주의 등) 등도 다소 흥미롭게 제시되어 있다. (이명수 서울시정신보건센터장) 일본 인구가 1억이 넘는데 미국도 인구 쩔지만 일본 자체만 놓고 생각하면 일본은 1억이 넘는 인구수나 여러 여건 때문에 제이팝 내수시장이 존나 잘되어있어서 좋은 표현으로 외부의존도가 낮고 나쁜 표현으론 갈라파고스라고 함 특히 일본 남돌은 쟈니스 이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