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그롤같아 나 지금 약간 장민호랑 호중씨 관계성에 심장이 흔들렸어 장민호 그 이태곤류다 완전 장민호 예고편에서도 쩔었오ㅇㅇ 어머니들 보는 눈은 정확했다 장민호 임영웅 아 ㅅㅂ 장민호 보고 자려고 했는데 안 나와 ㅈㅇ 미스터트롯 우리엄마가 오늘 방송에서 기대한 두사람: 임영웅이랑 장민호임ㅇㅇ 야 근데 어머님들 눈 ㄹㅇ 정확하지 않냐 장민호 보고 새삼 느낌 엥 장민호가 여기 왜 나와 미스터 트롯 본선 올라갈 사람





파격 혜택이 제공되는 상황. 또 13인 마스터 역시 기존 장윤정-노사연-이무송-조영수-신지-박명수-붐-장영란에 진성-김준수-박현진-효정-김세연 등이 가세한 더욱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 K트롯 한류를 일으킬 국보급 트롯맨을 찾아낼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미스터트롯’은 초대형 규모의 세트장 위, 1만 5천 명의 경쟁을 뚫고 모인 101팀의 예선 참가자들이 붉은 수트를 입고 붉은 장미를 일제히 하늘로 던지는 강렬한 오프닝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MC 김성주의 소개로 베일에 가려졌던 101팀 참가자의 면면이 드러났다. 꽃미남 외모의 아이돌부, 정열과 패기의 대학부, 연륜과 노련미의 직장부 A조-B조, 트로트계





더 커질 수밖에 없다. 은 또한 이 초반에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패러디하면서 생겨났던 논란 같은 것도 애초에 만들어내지 않았다. 당시에는 논란이 되더라도 주목을 끄는 것이 더 중요했다면, 은 이제 안정적으로 보여줄 것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졌다는 걸 실감케 한다. 워낙 놀라운 출연자들이 많으니 굳이 MSG를 첨가할 필요가 없게 된 것이다.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은 얼마나 많은 인재들을 모이게 하느냐가 관건이라는 걸 은 보여주고 있다. 정덕현 칼럼니스트 thekian1@entermedia.co.kr [사진=TV조선] 첫번째짤 아기도 나오구나ㄷㄷㄷㄷ노래자랑





기본 이상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마스터들의 주목을 끌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여진 ‘현역부’는 프로는 확실히 다르다는 걸 그 노래 실력만으로도 확인시켰다. 많은 참가자들의 라이벌로 지목된 임영웅은 과하지 않은 담백한 가창력으로도 마스터들을 감동시켰고, 영탁은 데뷔 15년차 베테랑다운 몰입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리고 1회의 끝은 ‘트로트계 BTS’라 불리는





어머님들픽인 이유 알겠더라 나는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 ㄴㅇㄴ 겁나 타이트하고 출연자들 캐릭터까지 다 재밌으니까 지루한지 모르고 보다가 시계보고 깜놀함 심지어 계속 중간광고까지해놔서 장민호뒤에 더있는줄알고 광고몇개보고 기다렸다ㅋㅋㅋ [enews24 최신애 기자]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돌파, 종편 예능 역사를 새롭게 세웠다. 1년여의 제작기간 끝, 드디어 첫 선을 보인 ‘미스터트롯’이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뚫는,





실력도 괜찮고 ㅇㅇ 멤버들 일찍 연습 나오는 거 언급해줌, ㅇ다들 격려해줌, 부상투혼, 야망 보여줌 찐 리더다 오빠가 우승하세여 장민호 그거 보면서 눈빛 오지게 날리고.. 인기 없을 수가 없다 진짜 본선 가즈아 ㅈㄱㄴ 어우야 장민호 왜 안보여주고 아이돌부부터 나오지? 나중에 보여줌? ㅋㅋㅋ 존잘경호원ㅋㅋㄱ ? 존멋 여유 리더였어 저장 다른 현역들에 비하면 그래서 끝까지는 못갈거 같음ㅠㅠ 잘생겼다





누가 올라갈거 같아? 임영웅이 행사에서 장민호 노래 부르는데 장민호가 칭찬하는 거 보고 이미 나는 처돌았어 '미스터트롯' 단숨에 12.5% 야 근데 어머님들 눈 ㄹㅇ 정확하지 않냐 장민호 보고 새삼 느낌 아ㅅㅂ나 투픽 골랐어 끝났어 휴 송가인롤 이 없어서 더 치열할 것 같은 미스터트롯 현재 상황 난 장민호 기대 중이야 예고편에서 본 그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픽 모여 미스터트롯 누굴 포기해 미치겠네 미스터트롯 장민호라는 분 드라마 실장님 느낌 개취로 어제 미스터트롯 재미없다가 후반부 장민호랑나비팀 무대 개존잼이라 앞에꺼 다 까먹음ㅋㅋ 장민호 이시대의 참리더 미스터트롯 품은건 많은데 투표3개라 존나 빡쳐 타장르가 진이라고 텃세 부리는 게 아니라 절치부심해서 무대 갓벽하게 하는 게 개치임 장민호 예고편에서도 쩔었오ㅇㅇ 장민호 고급지게 생겼어 장민호 뭐야 저사람 실력자임? 장민호 리더네ㅋㅋㅋ 장민호조는 장민호도 장민호인데





몇년전임ㅋㅋㅋㅋ이름만 알았었음 트로트가수 되고 싶은 사연 들어와서 송은이가 전화해서 물어봄 나름 고생 많이 한거같았음 존잘인데??? 둘 중 하나 ^ㅂ^! 장민호는 전에 글 봐서 알아 트롯계에서 인기많거나 자리 잘잡은사람 궁금 아 진짜 야망까지 서사 갓벽해 듬직하게 생겼네 개웃겨 장민호의 바보로 나오면 안 되는데가 포인트임 ㅋㅋㅋ 현역이니 더 그렇긴 하겠지만



없이 ‘무조건’을 열창해 기립박수를 이끌었다. 이어 스타강사 정승제가 등장, 족집게 스텝을 밟으며 ‘얄미운 사람’을 부르자 박명수는 "포기하면 편하다. 안 되는 건 안 되는 것"이라는 돌직구를 날려 현장을 한바탕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유력 우승 후보가 대거 포진한 ‘현역부’ A조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가장 많은 참가자들이 라이벌로 지목한 임영웅은 "홀로 저를 키운 어머니를 위해 노래하겠다"며 노사연의 ‘바램’을 열창, 모두의 예상대로 올 하트를 받아냈다. 또한 영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