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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채 있어야 되고 애기도 있어야 하는데 어느 하나 쉬운게 없네요 ㅋㅋ 오픈억세스(Open Access) 같이 너무 큰 주제는 여기에 어울리지 않아 자잘한 뉴스만 요약해 드립니다.. 1. 독일의 새로운 환경정책에 따라 독일철도(DB)는 ICE 4 30편성을 도입할 예정. 친환경교통수단이 되면서 부가세가 19%에서 7%로 낮아짐에 따라 장거리열차 요금도 10% 낮아질 예정입니다. 수요증가가 예측됨에 따라 DB는 10억유로를 투입하여 ICE4 30편성을 도입, 승객운송능력을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인프라 투자해서 핵심구간의 교통체증을 줄이는 게 먼저인 것 같은데.. 2.



28일 에스코어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스템 통합 및 관리업 2007년 5월 17일 오픈핸즈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 사업장 2010년 10월 15일 시큐아이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스템 통합 관리업 2000년 3월 20일 삼성디스플레이 평판 디스플레이 제조업 2012년 7월 1일 SU머티리얼스 화학물질 및 화학제품





반대해서 무산되었죠. 영국은 차량값이 올라간다며 반대표 던지고, 경쟁사인 봄바르디어도 반대표 던지고.. 유럽 코쟁이놈들 아직 정신 못차렸습니다. 3. 스위스 슈타들러 대만에 진출 스위스제 명품 슈타들러가 대만에 34대의 디젤-전기 기관차를 판매하였습니다. (1억6500만 유로 상당) 열차 네이밍이 희한해서 그렇지 현대로템이 벤치마킹해야 할 정도로 건실한 회사인데..이번에 대만에 차량을 판매한 것이 동아시아 지역 최초의 딜입니다. 4.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잇는 터널은 피자국 때문에 망할 뻔.. 리옹-토리노 간의 철도구간을 만드는 데 있어서 가장 핵심구간은 Mont d'Ambin Base



km /h에 6량 1편성으로 구성되며 좌석수는 편성당 381석이다. 10량 1편성인 KTX- 산천보다 4량이 적지만 좌석은 18석이 많다. EMU- 250은 현대로템이 2016년 코레일로부터 114량을 수주한 것으로, 내년까지 납품 완료 예정이다. 'EMU- 250'은 경전선, 중앙선, 서해선, 중부내륙선 등에 투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연합뉴스) 최윤정 기자 서소문



같은 삼성 현대만 대한민국에서 사라져도 대한민국은 가진자의 핍박 속에서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기업이 없어지면 일자리가 줄어든다고요? 가장 큰 오해입니다!!! 삼성 반도체가 없어지면 건실한 다른 중소기업에게 반도체 회사로 클 기회를 주는 것이고 결국 그 자리를 차지하겠죠! 삼성 스마트폰이 없어지면? 마찬가지로 건실한 다른 중소기업이 스마트폰 시장 장악할 것입니다!!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없어지면? 우리나라 자동차 엔지니어 훌륭합니다 그 사람들이 새로운 자동차 회사를 창업해서 국내 자동차 시장을 차지할것 입니다!!! 보배드림에도 쓰레기 보수 꼴통 새끼들 많으니까 그런 놈들 말 무시하고요 삼성 현대가 망하는





인상)을 내기 위한 도구 2013년 기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9호선 = 지하철 최초 민간투자사업(BTO) 건설 = 민간 건설사 소유 = 일정 기간 후 정부나 지자체에 양도 운영 = 일정 기간동안 민간이 수익을 가져감 1.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부터 특혜 서울시(고건 시절)는 2002년 5월 울트라컨소시엄 선정함 2002년 6월 mb가 서울시장 취임 후 2003년 11월 현대로템컨소시엄으로 바뀜 현대로템컨소시엄 지분 현대로템 25%, 현대건설



들어 올려 작업하는 근로자들의 근골격계 질환을 줄여주고 작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됐다. 벡스는 내장된 관절 구조와 스프링의 결합으로 최대 5.5㎏f의 힘을 낼 수 있다. 이는 보통 성인이 3㎏짜리 공구를 들었을 때 무게가 거의 느껴지지 않는 수준이다. 벡스는 착용자의 체형과 근력, 작업 용도에 따라 길이는 18cm, 강도는 6단계, 각도는 3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벡스는 산업 현장의 특성을 고려해 전기공급이 필요없는 형태로 개발됐다. 현대차·기아차는 올해 1월부터 미국 앨라배마 현대차 공장과





Tunnel 입니다. (거리 57.5km, 공사비 10조원 이상) 알프스를 파고 들어가는 구간이기에 반발도 심했습니다만, 도로교통량을 줄이고자 하는 EU의 의지가 없었다면 유럽의 흔한 '조별과제'가 되었을 겁니다.(EU 40% 이탈리아 35% 프랑스 25%) 올 3월 이탈리아 총리 주세페 콘테는 프로젝트를 재검토하라고 지시했었습니다. (그 돈으로 우리나라 인프라에 투자하겠다며..) 공사비 손실이 늘어날 것을 우려한 EU가 돈을 더 쓸 것이라는 계산도 했었겠죠. 하지만 프로젝트 지연이 더 심해지면 EU가 발을 뺄 수도 있었기에 이탈리아 정부는 공사 ITB에 동의하였고, 현재 대부분의 공사구간은 입찰에 붙여져



일좀하다가 개인적문제로 그만두고 알바좀 다니다 18년도에 폴리텍대학교 스마트 팩토리과 입학하고 학교 다니면서 자격증도 2개 따고 놀기도 놀고 하면서 지내다 보니 현재는 2학년 2학기 졸업반이네요 동생들이랑 놀기도 놀고 술도 마시기도 하고 그렇게 지내고 있네요 이번달은 뭔일인지 막 놀게되네요 놀다보니 돈도 흥청망청 쓰면서 물론 돈은 재가 주말알바 하면서 50정도 벌고있습니다.. 1년쨰네요 작년10월부터 다니고 있으니 취업나간 학생들도 있고 못나간



학생들도 있네요 25명이 있다면 10명은 취업하고 15명은 학교 다니고 있어요 제일 취업 잘간사람이 STX엔진 엔진조립 2명 가고 다른분들은 중소기업 쪽으로 갔어요 이번년도에 취업을 헤야 졸업과 동시에 일을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원하는건 중견기업 생산직 쪽으로 원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한국NSK,현대로템 생산직 서류전형은 합격하고 1차면접에서 떨어졌구요 그후론 이력서 넣어본 곳이 없네요 솔직히 아직도 적성이나 이런걸 못찾아서 그냥 무난하게 생산직으로 가는게 가장 이상적인 방법인거 같기도 하구요 재가 생산직무에 맞는거 같기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