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릭센, 인터밀란과 4년 반 계약 합의 무리뉴 명감독이네요.. 토트넘 에릭센 바르샤,레알급 실력인가요? 그래도 난 오늘 데스크라서 혹시나 기대했다 내일 무리뉴한테 눈도장찍으려고 흥민이랑 에릭센 교체하려나요? 사실 토트넘 이번시즌만 문제가 아니죠 에릭센 한골 더 넣으면 일주일간 황릭센 가능? 에릭센은 지금 키패스 없는게 문제가 아님 그냥 셀소 내보내줘 무리뇨 지시사항 난 솔까 에릭센 레알 썰 볼때마다 공감성 수치 느껴서 존나 내가 다 부끄러움 ㅃ하게 에릭센 웃음소리 듣다보면 나까지 힘빠짐 토트넘은 무리뉴전에 선수들 상태가





필요가 있어 보임. -얀 베르통언은 프리로 팀을 떠나기보다는 토비를 따라서 토트넘과 재계약을 맺을 것으로 보임. 워커-피터스는 1월 임대 갈 듯. -여름에 노리던 우풀백으로 막스 아론스와 스티븐 세세뇽이 있음. 그러나 노리치는 아론스를 완비사카와 비슷한 가격인 £45m을 요구할 것으로 봄 -토트넘도 우풀백을 시급한 과제로 보진 않고 장기적으로 접근하고 있음. -다행히도 무리뉴가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 마루앙 펠라이니, 네마냐 마티치와 같은 올드 페이스들의 영입은 없을 것임. ㅅㅂ 마지막이 될지모를 단 한번의 세트피스전에 세트피스에 도움 안되는 모우라랑 에릭센



시간이었다. 후반 11분 골을 넣었다. 역습 상황에서 알리의 패스를 받아 왼발 슈팅을 때렸다. 시즌 6호골이자 UCL 4호골이다. 동시에 한국인 선수로서 유럽무대에서 넣은 122번째 골이었다. 이것으로 손흥민은 차범근 전 수원 삼성 감독이 보유한 한국인 유럽 최다 골 기록(121골)을 새로 썼다. 쉽지 않은 길이었다. 손흥민은 지난달



자신감이 사라진 것 같다. 그들은 긍정적으로 경기를 시작하지 못하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그리고 손흥민의 이름이 언급됐다. 토트넘에서 최고의 선수로 꼽았다. 매체는 "한국의 스타(손흥민)는 다시 한 번 토트넘의 불꽃이 됐다. 지난 여름 영입한 탕귀 은돔벨레보다 더 밝게 빛나고 있다. 특히 그의 다재다능함은 포체티노 감독에게는



리버풀은 상대가 묶여있던지 역습하는 상황이던 어떤식으로던 기회를 만들어 골을 넣는다는 차이점이 엄청큰것 같아요 그리고 웃긴거는 챔스 결승때 맞붙은 두 팀인데 현재는 리버풀 >>>>>>>>>>>>>>>토트넘이 되어버린것도 어찌보면 좀 웃기네요 토트넘 구단의 씀씀이의 한계 + 결승전 케인선발에 동료들 사기가 아직도 떨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케인 에릭센 없는데 델리? 쏘니? 에릭센 칭찬 조금이랑 오리에 욕 90프로ㅋㅋㅋㅋㅋㅋ 아 글 쓰다보니까



풀어낼 수 있는 키는 결국 에릭센의 역할이 가장 중요했죠. 하지만 구단에선 스스로 정한 짠물정책을 깰 생각없이 선수와 지리한 협상 평행선만 달려대니 에릭센은 지난 시즌 한껏 몸값 띄워둔 상태에서 제대로 대우받고 재계약을 하든 이적을 하든 하고싶은데 이것도 저것도 안되고 시간만 질질 끌리니 동기부여가 되지않는 상황에





마티프랑 반다이크의 케인 수비와 중미의 압박이 너무 좋아서 공격이 잘 안풀렸습니다. 위 장면은 마팁이 공을 커트하여 수비에 성공합니다. 그래서 토트넘은 점점 전반 포기를 하고 적극적이지 않게 리버풀의 체력소모만 유도하였습니다. 후반을 기약하며 그리고 후반에는 시작부터 지친 리버풀을 더 강하게 역으로 압박을 시도하였고 어느정도 성공했는데 케인이 자꾸 볼을 잃어버리고, 손흥민을 제외한 공격진 모두가 마지막 슛팅을 거의 못해서 골은 안들어갔고,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없었습니다. 케인이 못한건 이렇게 후반에 다른



받지 못했는데 골을 넣고 미친듯이 세레머니 하는 것 좀 보소! 正反_dILx (댓글)나가 죽어! 唯美0圣西罗0 토트넘 최고의 축구 스타! 손축구왕! 不要带节奏 인정할 수 밖에 없네! 哈哈哈cc 노력하면 할수록 행운도 따라가네! 아시아 원톱이라고 빨아줄만 하다! 瘦永远是对的 아시아 천왕! 杠精球迷 손흥민은 레드카드 아니었나? 어떻게 출전했지? 秋凉_3woM (댓글)잉글랜드 축협에다가 오심에 대해 항소했더니 출전금지 아니래! 信用_H0xw 손흥민은 매경기마다 골을 넣는구나! 대단해! 蘇灬恺 손축구왕이 진짜 토트넘의 멱살을 잡고 끌고 가네! 我向白一跃



많이 못나오는데 어차피 에릭센은 여름에 FA로 나간다 했는데 지금도 레알 링크 뜨는지.. 경기력도 떨어져있고 무리뉴는 에릭센 거의 안쓸것��은데 알리가 잘 해준듯... 그렇다면 토트넘은 겨울에 조금이라도 돈 건지려고 팔려고 노력... 결국 에릭센은 오히려 레알에서 안 데리고 갈지도... 에릭센 머리아프겠네요 이러다 맨유에서 포그바 레알로보내고 에릭센 맨유갈듯..ㅎ 레비가 에릭센 팔아서 돈 벌 생각말고, 진작에 주급 올려 재계약했다면 이정도로 팀이 망가지지





딜레마야 라멜라 쓰나싶었는데 라멜라 부상 우리는 중원이 진짜 제일 문제였어 로마노 - 에릭센 에이전트 몇시간 내 밀라노 도착 에릭센 몸 사리는거 재수없어 아시발... 에릭센은 대체 뭐하러 나온거냐 에릭센 태어나서 처음 좋아한 축구선순데.. ㅋㅋㅋ이거 에릭센 그림 왜이래ㅋㅋ 다이어 에릭센 둘 절대 쓰지말아야하는거 알았겠지???ㅠㅠㅠ 제발 아 템포 안끊기니까 진짜 볼맛나네 손흥민 월클이다 아니다 논쟁(손뽕 손까) 근데 에릭센은 멘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