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험해" -------------------------------------- 김철민 폐암 4기인거 워낙 유명해서.... 파급력이 크다보니...... . 4기 판정 받은 절박한 심정으로 택한 구충제요법이 통한것지 일반적인 항암 치료가 먹힌것지 호전되고 있다네요 약효는 떠나서 일단 치료가 된다니 다행입니다. 잘몰라서 그러는데 폐암 4기면 항암치료가 먹히거나 2달만에 저럴수 있나요?? 정말 구충제가 효과가 있는것지 간암이라는 유튜버님은 얼마전에 유명을 달리하셔서 안타까웠는데 [KSTV는 유튜브에서 토착왜구와 전쟁중. '구독/좋아요'로 힘을 !] "문재인사랑은 공수처설치다!" [질문]



조작하게 만든후 대검찰청 링크를 보내준후 나의 민원 보기에서 나의 민원으로 조작한 창을 확인시켜주고 저는 여기서 100% 속아 넘어갔습니다 지금생각하면 이상하지만 이때부터 홀려서 계좌 보험건 진술 중에 계좌통합관리시스템에 내가 말하지않은것들이 있다며 진술누락으로 금융감독원 출입이 거절되었고 금일5시까지 출입못하면 구속이라고 협박했습니다 여기서부턴 원격조작 어플로 1332로 전화를 해도 사기꾼들이 받고 사건번호 2019조사7406안건 같은 번호를 붙이며 금융감독원 남궁석철과장이라고 사칭한놈이 여의도는 내가 단독으로 안되고 대전은 출입허가를 내줄테니 가라고 했습니다 제 보험중 미성년자때 어머니가 관리하던 보험이있는데 이게



지금 이렇게 글을 적으면서도 너무 부끄럽고 황당하기만 하네요 그래서 특급사건이고 엠바고가 걸린사건이니 절대 타인에게 누설해선 안되며 다른사람이 통화를할시 내 진술은 효력을 잃는다고 겁을 주었습니다 저는 지레 겁먹고 조용한곳에 가서 통화를 이어나갔습니다 그러고선 내명의가 도용되었으니 지금있는돈도 위험할 수있으니 은행별 통장은 몇개있으며 얼마씩 있는지 대략적으로 읇어보라고 했습니다 대략적으로 진술하고 이제 담당검사 바꿔줄테니 수사협조 잘하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나영욱이라그 사칭한 담당검사도넌 가해자니 정신 똑바로차리라며 겁을 주었고 지금당장 조퇴해서 건물을 나가라고 했습니다 당시 차를 수리를 맡겨서 그럼 보조배터리나 택시비등 결제내역은 영수증처리를 해줄테니



망한다면 2437 53 1 65 이등병 때 냉동음식이 먹고 싶었던 천정명.JPG 4508 44 5 66 그랜져 페이스리프트 도로주행 ㄷㄷ 8968 26 0 67 단상) 홍콩문제는 '아시아' 문제이자 '한반도' 문제입니다 3123 48 41 68 화순부부를 위한 보배유저의 작은 선물 13507 7 10 69 메불메 갈리는





잘 모르지만 빨리 쾌유하셔서 전과 같이 활동하시길 바랍니다. 젊었을때 대학로에 가면 늘 뵙던 분이어서 그런지 더 응원하게 됩니다. 영상보니 노래도 부르시네요^^ KBS 의 메인뉴스 '뉴스9'를 진행하는 엄경철 앵커가 4일자로 새 보도국장에 임명됐다. KBS 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인사발령 사항을 전했다. 엄경철 앵커는 보도본부 통합뉴스룸 국장으로 임명됐다. 엄 앵커는 KBS





속에는 항암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은 김철민이 마스크를 쓰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김철민은 지난달 24일 자신의 SNS에 강아지 구충제 '펜벤다졸'을 이용한 치료법에 도전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미국의 한 폐암 말기 환자가 강아지 구충제를 먹은 뒤 완치가 됐다는 유튜브 채널의 주장에 근거했다. 하지만 이러한 주장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설명자료를 통해 "강아지(동물용) 구충제의 주성분인 펜벤다졸은 사람을





더불어민주당의 조정식·소병훈 의원은 음주 측정을 거부하다가 각각 150만 원과 300만 원의 벌금 처분을 받았다. 바른미래당(유의동 의원)과 민중당(김종훈 의원)도 1명씩 음주운전이 적발된 바 있다. 정의당은 현역 의원 중에서는 음주운전이 걸린 사례가 없지만, 고(故) 노회찬 의원이 2001년에 한 차례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적이 있다. 김철민님 응원하겠습니다! 꼭 병마 이겨내세요!!! 보배가입하고 이것저것 올려보고했는데 정작 손아래동생 남편





최고 금액을 식사로 드셔보셨나요. 1516 47 0 92 혐오: 홍콩 휘발유 테러.gif 7230 24 0 93 제 첫 집 거실뷰... 4627 34 0 94 '日, 한국이 '지소미아 연장' 언급하면 응할 용의 있다' 3805 37 4 95 성관계할때 합의 후 녹음한 것을 전부 보관함 7837 21 2 96 보배 ‘화순 주차 축제’.... 커맨드 센터 투입!.jpg 9881 13 8 97 길





“얼굴을 팔았다”라고 허위사실 첨가한 걸 물었는데 그건 쏙 빼고 일절 언급도 사과도 없고 알릴레오에서 성차별적 발언을 해서 여기자회에서 바로 대처한 것이라고만 우기네요 그것도 여기자회가 답변하지 않고 사회재난주간 김철민이라는 남자기자가 대신 답했어요 이 부분이 더욱 화나게 합니다 여기자분들 다들 어디 갔나요? "최근 , 작가 유시민 씨의 유튜브 방송 알릴레오 > 에서 KBS 여기자 뿐만 아니라 한국의 여기자들 전체를 비하하는 듯한 성차별적 발언이 있었습니다 . ... 이는 여기자 한 개인의 문제로 축소하기



더 좋다고 갠적으로 생각함 사실 암치료도 개구충제로 다 할수있는건데 가격이 너무낮아 일부러 사용하지않는건 절대 아니겠죠? 만약 진짜면 의사들이나 제약회사 진짜 자신들 돈벌이로 사람들 생명으로 장난질한거라고 생각함 암튼 개구충제로 효과를 보고계신 분들이 계속나오고있음 이건 이제 혁신입니다 이참에 개구충제 가격 졸라 올릴려고하겠지 상황판단 잘하세요 어느 제약회사가 장난질하는지 국민들이 다지켜봅니다 개구충제 암치료 되니 가격올리는 짓은 하지않는게 좋을꺼라고 미리 알려줌. 그랬단간 그제품 불매로 이어질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