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동일 하지원 김윤진 줄거리: 93년 인천, 외모는 조폭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이 담보로 잡아 온 맹랑한 꼬마 승이의 엄마가 불법체류자로 강제 추방되면서 졸지에 승이의 보호자가 되고, 혹인 줄 알았던 승이로 인해 가족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이야기. 서복 감독: 이용주 (건축학개론, 불신지옥) 주연: 공유 박보검 조우진 줄거리: 죽음을 앞둔 전직 정보국 요원



모은다. 이외에도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등 감초 배우들이 힘을 합쳐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관점을 비튼 색다른 코미디 영화도 개봉된다. ‘인질’(감독 필감성)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범죄조직에게 납치된 배우 황정민의 생존을 건 사투를 그린 스릴러다. 황정민이 주연을 맡아 실제 모습으로 등장한다. 황정민을 제외한 모든 역할은 신인 배우들로 캐스팅했다. 단편 영화 ‘무기의 그늘’, ‘어떤 약속’으로 주목을 받은 필감성 신인 감독과 신인 배우들이 펼치는 시너지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인질’처럼 신인 배우가 큰 역할을 맡는





밤을 소통과 공감으로 채웠던 라디오 DJ로서의 신해철, 그리고 광장 한 가운데에서 가슴 뜨거운 솔직한 메시지를 던지던 논객 신해철까지 음악과 세상을 다양하게 표현했던 그의 삶을 하나의 흐름으로 기억하고자 한다. 공감과 위로를 넘어 때로는 사회적 문제 제기와 해결까지 주저하지 않았던 그의 수많은 노랫말들과 선율처럼 드라마틱했던 그의 삶 한 장면 한 장면을 스크린에 담는다는 영화 '그대에게'(가제)의 제작 소식은 팬들 뿐 아니라 그의 흔적을 그리워하는





'좋아하면 울리는' 넷플릭스 공개…다음웹툰 영상화 본격화 오늘 해치지않아 시사회 갈 덬 있어?? 다음 웹튼 원작 영화 '해치지않아' 예고편.. 배우는 다 괜찮고 예고편도 잘 뽑힌듯요.. 개봉 예정 영화 '해치지않아' 리뷰에요~ 안재홍X강소라 ‘동물농장’ 스페셜 내레이션 “유기견 행복한 근황 전한다” 오늘자 '해치지않아' 제작보고회 강소라 영화 해치치않아 메인 예고편.. youtube [형.친.소] '아는 형님'을 해칠 생각이 없高에서 온 '해치지않아_안재홍X강소라X김성오X전여빈' CGV 스피드 쿠폰 또 하네요





특집방송 이후 약 3년 만에 진행하는 스페셜 내레이션으로 2019년 연말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 안재홍과 강소라가 'TV 동물농장'을 통해 선보일 동물들과의 남다른 ‘랜선 케미’는 12월 29일 오전 9시 30분 공개된다. 한편 '해치지않아'는 2020년 1월 15일 개봉한다. 감독 전작이 한석규 김혜수 나왔던 이층의 악당입니다.. 흥행은 크게 못했지만 의외로 잼납니다.. 예고편 보면 대망작 이던가 대흥작이던가 둘중 하나일듯 싶네요.. 뭔가 코드만 잘 통하면 상당히 꿀잼일듯



싶은데.. 저는 일단 기대중 입니다.. ㅋ 참고로 원작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웹툰 작가의 후속작인 '해치지않아' 입니다.. 망해가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동물 분장을 한 사람들이 동물인척 연기하며 동물원 살리기 프로젝트.. 오늘 밤 9시! 오늘 오후 3시에 해치지않아 스피드 쿠폰 하네요 스피드쿠폰 예매하신분 콜라도 100원에 드실수 있으니 꼭 챙겨드세요 기대했는데 평이 안좋길래 그래도 나는 보고싶은건 보는편이라 봤는데 첨엔 지루하다가 동물원 간후로 재밌어져 막





안봐서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조건은 포토메일한통 보내주시고 재미나게 보실분이면되네요 12시쯤 추첨할께요 저번에 해치지않아 올라온거봤는데 설에 개봉하는 영화두개 또 올라왔네ㅋㅋ 1월에 하나 2월에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월 영화는 땡기는게 없어 ㅠㅠㅠ 영화보고싶은데 ㅈㄱㄴ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웹툰보다 사레들릴정도로 웃었던 작품인데 영화반갑네요...........인데 시사회평은 안좋네요. 애초에 만화같은 상황을 실사화하는게 어려울꺼같긴했습니다. 컷컷이 웃긴 그림이 많아서





아 잘못 골랐구나 했는데 탈쓸때부터 재밌어짐 계속 꾸준히 터졌어 cg는 어설프고 예상가능한 뻔한 스토리지만 가볍게 볼만함 배우들 연기 다 괜찮았는데 한예리는 캐릭터랑 안맞는지 너무 별로였음 연기 잘하는 배우라고 생각했는데 이 영화에선 못하더라 화낼때 특히 이상했음 실사화된거래 어제 지브이서 이야기하심 감독때문에 기대하는 덬들 있지? 그게 ㄴㅇㄴ 배우 강소라가 18일 오전 서울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해치지않아'(감독 손재곤, 제작 디씨지플러스, 어바웃필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오늘 25-30만은 나오겠지? 일단 백만 빨리 채우면 좋겠다 해치지않아 히트맨 미스터주 내 주관적 기대작들





그런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웹툰 원작이 나쁘진 않아보이고 배우들도 비교적 호감을 가진 배우들이라 기대 중이고 다음주 월요일에 보러갈까 생각중인데 말이죠.. 일단 평은 소소하게 재밌다.. 나름 훈훈한 결말이었다 등등인데 간혹 너무 밋밋하고 심하게 작위적인 상황과 대사가 많다라는 평들도 좀 보이네요.. 어제 뽐뿌에서 보고오신분 후기는 개인적으론 괜찮았다라고 하셔서 일단 이번주 반응을 좀 보렵니다..ㅎㅎ 나 이거 볼꺼야ㅋㅋ 진짜 어이없게 웃낌ㅋㅋㅋㅋ 이 네개중에 남산의 부장들이 지금은 제일 반응이 좋은거지?? 근데



12월27일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해치지않아'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동물원 ‘동산파크’에 야심차게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미션을 그린 이야기. 안재홍, 강소라가 스페셜 내레이션에 참여한 이번 방송은 2019년 연말특집 ‘길 위의 생명 그 후’ 편으로 지난 1년 간 'TV 동물농장'을 통해 소개된 유기견과 유기묘의 현재 모습을 다뤘다. 안재홍과 강소라는 방영 당시 안타까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던 이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