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이6 나오네 데식 요즘 나오는 프로들 왤케 알차냐 진짜 너무 좋네ㅋㅋㅋㅋ 6시 내고향에 데식이들 나왔다는데 본 하루쨩??? 지금 6시 내고향에 데식나온당ㅋㅋㅋㅋ 6시 내고향에 천명훈 나오네요 ㅎㅎ 오늘 드디어 6시 내고향!!! 아 6시내고향 나오는거 아직도 웃겨 저보다 어른들과 식당에 밥먹으러 들어왔는데 들어오자마자 묻지도 않았는데 어서오세요는 못할망정 인상 쓰면서 "카드 안돼요" 라고 말을 하네요... 그럼 현금영수증 해달라고 하려다가 어른들



쫄면 , mouth ) 도운 트윗 ( sweet chaos 드럼 , 누필드럼love you jae ) 쩨 트윗 ( 맥케이 생축 , two kinds of people ) 24 쩨 트윗 (우리 화이팅) 25 [뽀짝포착]ep391 DAY6 BEHIND 단짠데이(아돌라) 26 27 6시 내고향 예고 The 100 Greatest K-Pop Songs of the 2010s: Staff List Happee Hour with DAY6 쩨 트윗 ( it wasnt day6 camp , 송캠프 설명 , just a song camp ) 28 [데식이들 D6LB] VIDEO LAB -007- [D6LB]



그거 믿고 더 막나가는 거 아닐까 생각합니다. 방금 예고편 방송됐어 ㅋㅋㅋㅋ 빨리 볼 덬은 1분 57초 부터 ㅋㅋㅋㅋ아낰ㅋㅋㅋ왜?? 6시 내고향 걸어서 세계속으로 같은 프로가 재미있네요 ㅠㅠ 늙었네요 예고나왔대 괜히 반갑 GIF 아! 오이시이~~~(맛있다~~~) 보배엔 성게가 없으니 유게에 야짤 올려주실분? 저는 지금 부캐가 두달짜리가서 ㅈㅅ ㅠㅠ 울 깜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시 내고향 보는 어르신들 마음이 이런거였을까요 ㅋㅋ 그냥 틀어놓고 보게 됨 ㅋㅋ 요즘 6시내고향에서 오만보기로 나오시던데 ㅎㅎ 1 방 송 PM05:00 @KBS 뮤직뱅크 (





개별 악수회 MPD트윗 일본 공트 쩨 트윗 ( Indeed , Fast growing profiles ) 9 @니시 베루사루 2nd BEST ALBUM 「THE BEST DAY2 " 사인회 + Meet & Greet (15명 한정, LINE MUSIC 이벤트) 성진 트윗 (규동) 일본 공트 [M2 LIVE] DAY6(데이식스)-Sweet Chaos 쪠 트윗 ( Bob..? , MPD 트윗 인용 , FAM ) 타워레코드 트윗 10 @타워 레코드 우메다 NU茶屋町상점 2nd BEST ALBUM 「THE BEST DAY2" 하이터치회 방송





내고향에 나오는게 소원이었대??? 나이가 먹을수록.. 6시 내고향에 애들 나왔다는데?? 어 6시 내고향에 데이6 나오네 열도의 6시 내고향 리포터.gif 6시내고향보니 지금 성게가 제철이라네요? 모야 6시내고향 예고 새로운거 떴는데 마지막에 필이 울엉ㅠㅠㅠㅠㅠㅠㅠ 1박2일 재미 하나도 없는데 계속 보고 있네요 ㅋㅋ 믿음이아빠 이정용 오늘 바써영 ❤️ 2019 11월 DAY6 스케줄 & 떡밥 정리❤️ 데식 요즘 나오는 프로들 왤케 알차냐 진짜 너무 좋네ㅋㅋㅋㅋ KBS 드라마가 안 망하는 이유 6시 내고향 근황.JPG 6시 내고향



도운 ) 성진 트윗 (수능 응원) 데이식스가 전하는 2020 수능 응원 필스타그램 쩨 트윗 ( cup half , but it had to be , 에릭남 트윗 인용 , 맥케이 트윗 인용 , 마데 노래 칭찬 ) 14 도운 트윗(고삐 풀어요!) 먹짱보이즈 티저 성진 트윗 (서테이크) 쩨 트윗 ( OK



the video tag. 대만의 연예인 줘유통 이라고 합니다^^; 맥주녀로 유명하다는... 데이6가 6시내고향에! 이런 느낌 계엄 관련 보도 없음 계엄과 황교 관련 보도 없음 국민의 방송 케빙신 본 방송은 소중한 국민의 수신료로 만들어 집니다. 내놔 다시! 쓰벌럼에 케빙신드라~ 볼껀 6시내고향 밖에 없다! 코악~~~~~~퉤! 6시 내고향 여자 진행자 참하고 이뻐요♥ 자네 마봉춘의 뒤를 이어 볼 생각 없나? 덕화형님 출연해서 도시어부찍고감 그날만이었나ㅠㅠ 궁금했는데 방송날짜 알려줄 착한 마데분... 9번 맞아??? 9번에 아이돌이???? 주민등록증 1910년생 인증하심 저녁





자양동 전통시장에서 밥도 못먹겠네요ㅋㅋㅋㅋ 광공 6시내고향 본방사수 다음주에 6시내고향 출연하는 데이식스.... 6시내고향 이쯤되면 ㄹㅇ 부를때 됏서요 6시 내고향 리포터도 인정할만한 일본인의 넉살 수준 (feat. 경로당에서 밥 얻어먹기).ytb 6시 내고향 예고 아이바 6시 내고향인줄ㅋㅋㅋㅋ 띠용 데식 6시내고향 나와? 잠만 6시 내고향 예고에 데이식스 나옴????? KBS 디폴트로 틀어놓는 어르신들이 꽤 많더군요 6시내고향에 데이식스 나오나보네 6시 내고향 리포터도 인정할만한 일본인의 넉살 수준 (feat. 경로당에서 밥 얻어먹기).ytb 원필? 데식멤버 6시



PM05:00 @MBC 복면가왕 삐삐 ( 예능연구소 트윗1 , 예연 트윗2 , 네이버TV ) 성진 트윗 ( 우설 , 뭐지 내 냄새 , 잡았다 요놈! ! , 삼계탕 ) 쩨 트윗 ( YES , #halp , 쿤형 사랑 , 삐삐 , one of the realest ) GMF





/ 영케이 / 원필 / 도운 /, 현장포토 미니팬미팅 PM04:30 @상암 물빛문화공원 미니팬미팅 팬사인회 PM08:00 @스탠포드호텔 그랜드 볼룸 2층 팝업스토어 팬사인회 복면가왕 스포 성진 트윗( 순대국밥 / 돼지껍데기 ) #DAY6_BEHIND 3 방 송 PM03:50 @SBS 인기가요 (막방) > 네이버 TV , 페이스캠4k ( 방 , 쩨 , 케 , 필 , 돈 ) , 지미집캠 방송 PM05:00 @MBC 복면가왕 삐삐 ( 네이버 TV / 트윗 ) 팬사인회 PM06:30 @영등포 B1 아트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