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받고 있는 만큼 질의응답 시간에 주어지는 질문도 피할 수 없을 터. 여러모로 김준면만 가혹한 상황에 놓였다. 내가 보고 있는게 실제상황 맞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곧 준면이 뮤지컬이랑 개인활동도 있다고 하는데 초록창 때문에 머리가 아프다ㅠ 네이버에서 수호 검색해봤으면 알거야... 그거 그렇게까지 논란될 일 아닌데 타팬덤에서 그 쪽 논란 묻으려고 수호 희생양된 걸로 알고 있어. 정말 검색할 때마다 속상해죽겠어ㅠ 수호 팬이라고 하면 사람들이 내 앞에서



그런 연기도 좋았고 넘버도 좋았고 마지막에 왜 데아랑 그렇게 함께 갈 수 밖에 없었고 우르수스는 그리 남았어야 했나가 한번에 이해가 되더라 배우들이 그렇게 만들더라ㅠㅠ 암튼 난 연기도 노래도 캐릭더 노선도 너무 만족스러웠던 그윈이었어 오늘 규현회차 취켓팅 노려볼려고 '아이언 마스크' 노태현이 그룹, 솔로 활동에 이어 뮤지컬 무대에서 인상적인 활약 중이다. 데뷔작



먼저 표현해주시면 필립이 따라가는 식이에요. 아토스 선배들이 너무 잘 끌어주시거든요. 저도 아토스가 라울을 잃고 절규하는 장면을 꼭 보고 그 다음을 이어가려고 해요." 노태현이 아이돌로 데뷔하고 가수활동을 했던 탓에 색안경을 끼고 보는 이들도 많다. 오히려 그는 현장에서 선배들과 동료들이 열심히 한다고 인정해준 덕에 애정어린 한 마디라도 들을 수 있음에 감사했다. 노태현은 이 소중한 기회를 놓치지 않고 계속 가져가고 싶다. "정말 세세하게 봐주시는 분들이 많아 감사할 따름이에요. 뮤지컬을 원래 좋아하시는 분이 저한테 '경력직 신입 같다'는 좋은 평가를





줄 알았음ㅋㅋㅋ 개인적 총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가 또...준면이의 진심이 또....면윈이 첫공부터 무대 찢었다...😭 일단 시작 젤 첨에 난파씬 오오오 하면서 봤어ㅋㅋㅋ세등분나서 사라지는게 처음 보는 사람들한테는 저번 공연보다 임팩트 클 거 같다. 그리고 가든파티가 없어졌다!!! 첨듣는 넘버가 나와서 낯가리면서 들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쳐지는 느낌은 사라진 듯. 전반적으로 깔쌈해졌어. 초연 때는 중간중간 행동이 중심이 돼서 대사가 비는 부분들이었지만 재연공은 여기저기 대사를 추가했는데 감정선을 따라가기엔 더 좋아졌다고 느낌. 면윈플렌 등장하고 목도리 내리는데





# 이석훈 # 규현 # 박강현 # 수호 우르수스 役 # 민영기 # 양준모 조시아나 여공작 役 # 신영숙 # 김소향 데아 役 # 강혜인 # 이수빈 데이빗 더리모어 경 役 # 최성원 # 강태을 페드로 役 # 이상준 앤 여왕 役 # 김경선 # 한유란 앙상블



役 윤선용 이수현 손의완 제병진 이형준 김창현 전선진 가희 송주영 최원규 김보배 박세요 최원종 김하연 나재엽 서종원 임다현 김재현 정원일 김선희 바이올리니스트 役 # 허재연 # 고예일 어린 그윈플렌 役 # 이시목 # 최준희 웃는남자 보러가 떨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오 웃는남자 보러가 [뉴스엔 지연주 기자] 규현이 수호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월





아 그리고 14일 3차 티켓팅한다는데 이때도 규현이 나오겠지..? 규현이 보고싶어서 가는거라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면 3차로 티켓팅해야겠다.. ㅈㄱㄴ 기대된다 이거 재밌어? ㅈㄱㄴ 엠개에서 바로 데려갈 줄 알았음ㅋㅋㅋ 준면이 화이팅이야'^'❤️ 부모님이 한번 보고싶다고 하셔서 (내가 간다니까...) 자리 알아보고 있긴 한데 부모님한테 잘 맞으려나? 엄마랑 아빠 클래식 취향인뎈ㅋㅋㅋㅋㅋ 클래식 악개... 고민이당........ [뉴스엔 지연주 기자] 규현이 수호를 향한



배너뜨면 눌러서 당첨 확인 17일 회차 준다던데 준면이 공연 아닐 수도 있지만 그래도 초대권이니까! 캐스팅 추천해줄 수 있을까? 부모님 모시고 갈거라 추천받구싶어!! 행복하다!!!규현 그날들에서 처음봤는데...얘 목소리에 반함..뮤지컬 기본자세가 된 배우여서 그때부터 호감이였는데...베테에서 얜 내 뮤배다!!! 찍음ㅋㅋㅋ기대된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게시글 하나 누르고 10초 이상 봐주면 된다구 해. 다들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부탁 좀 할게...! 수호 웃는남자 엑소 수호 웃는남자



적었어요. 선배들도 저희도 약간 아쉬움이 생겼죠. 무대에서 그런 걸 먼저 표현해주시면 필립이 따라가는 식이에요. 아토스 선배들이 너무 잘 끌어주시거든요. 저도 아토스가 라울을 잃고 절규하는 장면을 꼭 보고 그 다음을 이어가려고 해요." 노태현이 아이돌로 데뷔하고 가수활동을 했던 탓에 색안경을 끼고 보는 이들도 많다. 오히려 그는 현장에서 선배들과 동료들이 열심히 한다고 인정해준 덕에 애정어린 한 마디라도 들을 수 있음에





갈까 18열 중블 갈까 규현 “엑소 수호, 볼때마다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결정적장면] 웃는남자가 조커 얘기야? 웃남 규현 그윈플렌 후기 [스타톡] '아이언 마스크' 노태현 "'경력직 신입'같다는 말 가장 좋았죠" 규현이 웃는남자 스케 뜬거 이번에는 주말도 이따!*.* 박효신 웃는남자 안한다!!!!너무 좋아!!!!!! 웃는남자 내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