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 1 (금) 자료 후난위성 웨이보 ( 嗨唱转起来 예고 영상 ) 자료 안무시 그릭 요거트 웨이보 ( 사진 ) 자료 UNIQ 웨이보 (난징콘 착장 Day1) 1 2 3 자료 헤드앤숄더 웨이보 ( 라이브 공지





쩔어 1일 3영상 안하면 혐생 못 사는 병에 걸린 원덬이 8ㅁ8 嗨唱转起来 이거 무슨 프로그램인지 아는 덬? 후난 콘텐츠는 유툽에 올리면 차단되서 링크만 놓고 갈게 ㅠㅠ 예고편 풀 버전 : :4431402087971312 이보 컷 : :4431405334392688 천천향상 형아 대장위의 라는 노래 부른





받아놨던 자료들 이제 분류정리중ㅜㅠ 노동요로 팝핑캔디 틀어놓으니 그래도 씐나 팝핑캔디 톡톡 터지는 소리도 엄청나요ㅎ 처음에 딘딘씨가 먼저 들어와서 다들 기대하던 사람이 들어오고 놀라서 정적ㅋㅋㅋㅋ 무슨 실적 줄줄 읊는데 박수쳐달래서 열심히 환호하고 박수침;;; 사실 뭔지 몰라서 안 와닿았어 죄송해요 딘딘씨



듯 ↓↓↓↓ 이보 팝핑캔디 부른 방송도 그렇고ㅋㅋㅋ 이제 얼굴 다 익숙해서 괜히 반가움ㅋㅋ 이보도 잘 챙겨주시고 졸라 상큼하고 기분 좋아짐ㅋㅋ 너무 신나ᕕ( ᐛ )ᕗᕕ( ᐛ )ᕗᕕ( ᐛ )ᕗᕕ( ᐛ )ᕗ 졸라 상큼하고 기분 좋아짐ㅋㅋ





대기실 :4437193955983429 팝핑캔디 ,video 팝핑캔디야 ♪~ ᕕ( ᐛ )ᕗ 청량하고 상큼하고 귀여운게 더 좋아ㅠㅠㅠㅠ 예전무대 보면 애들 상큼한 표정 많이 짓고 계속 웃고 그래서 너무 귀여웠는데 이번곡은 저번 곡보다는 센?? 느낌이라 상큼한게 없어서 좀아쉬워 물론 이번 곡도 매우매우 좋고



커피를 잃어버린걸까? 했을거같아ㅋㅋ 영상 17분 40초나 되더라;;; 그러고 다같이 앉아서 Q&A 진행했구(다시 코트 입음!) 딘딘씨가 먼저 태민이 질문 뽑고 그 다음에 태민이가 질문 뽑음 알다시피 질문 뽑으러 가다가 질문판 삼각대 발로 차서 다들 !!! 놀랐지만 다행히 고장나진 않음 태민이 다른 동생들 되게 웃으면서 보구 만지작거리는데

태민이 먼저 들어오면서 다른 멤버들 차례로 들어왔다~ 태민이 오늘 롱코트에 흰운동화랑 바지는 회색이었나 청바지였나 입고 왔는데 완전 다리 얇은데 코디 완전 가을남자 스타일이구 멋있었어ㅎㅎ 영상으로만 보던 머리색도 신기했고ㅋㅋㅋ 까망은 아닌데 갈색도 아닌 그 사이 어딘가ㅋㅋㅋ 일단 영상 보는걸로 시작하느라구 다들 서서 얘기하다가 영화관 1열 앉는데 태민이 코트 벗구

하면서 말걸라면서 재밋게 마무리해서 귀여웠음ㅋㅋ 마무리멘트할때 앉아서 얘기해서 딘딘씨가 사실 일어나서 얘기하면 좋겠는데 이러니까 앗! 이러던거도 귀엽구 자기가 마무리 인사해야하는데 '안녕히 계세요!' 이러구 끝내버려서 모두 당황ㅋㅋㅋ 다같이 화이팅 '위아 점핑 앤 팝핑~~' 하는거

팝핑캔디 틀어놓으니 그래도 씐나 맥북프로 팝핑노이즈 발생하여 상판을 교체받았습니다. 수령하자마자 바로 노이즈 발생하여 재입고시켰네요. 수리받으셨던분들 디스플레이가 교체되나요? 상판이 교체되나요? 그리고 교체후 증상이 없어지셨는지... 타이밍 딱이네ㅋㅋㅋㅋ 11월 1일(금) 오후 9시10분 후난위시

떴는데 팝핑스타 이건어쩌면~~~ 투바투 수빈 음색 처돌이 있냐 왕이보 11월 1일(금) 후난위시 예능프로 나온다!! 길 가다 이보를 만난다면 이보 자료 분류정리중.. 이 빼빼로는 과자가 3개밖에 없네요 오늘 ㅅㅍㅇ 토크쇼 후기~ 나는 사탕이야 이보 팝핑캔디 컷 영상 뫄들은 poppin star 뭐라고 해? 규진이 자면서 팝핑을 팝핑캔디 새로 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