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은 파파괴 등판. 좀 잘 짤라주신다싶으면 쭉 다니는편인데 지금까지 가는곳마다 1년을 못넘겼거든요 개인사정으로 다 그만뒀다고... 지금 다니는곳은 그래도 2년 좀 안되게 다닌거 같은데 오늘 파마하러 가니까 결혼하면서 그만뒀다고 하네요 오늘은 어쩔 수 없이 원장이 짤라줬는데 원장마저 그만두면? 묭실 망하는각인가여 무슨 주호민도 아니고....(머리는 풍성합니다) 존잘맨 vs 킹받네 예전에 어떤 분이 클리앙 봇 만드신게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안되더군요. 기능이 바뀌었는데 제가 모르는 것인지 아니면 서비스를 접으신건지 모르겠습니다. 그 분께



선공개 한다고 합니다 mbc에서 토욜밤12시반쯤에 하는건데 혹시 이프로 보시는분 계세요 ? 지난주부터 봤는데 완전 너무 웃겨서요 ㅋㅋ 주호민, 이말년이 영화 만드려고 사람들 섭외하는 과정이거든요 지난주에는 음악감독 섭외하고 이번주는 양동근 섭외하더라고요 원래 이말년이 병맛 만화 그리잖아요 딱 그삘로 너무 웃겨요 혹시 병맛 코드 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합니다 ㅋㅋ 커여워ㅋㅋㅋㅋ넘나 주호민 아들인것 ...... 아아.. 이분 괜찮으시려나 ㅋㅋㅋㅋ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12월6일에





참고로 나카무라씨는 이분이시며 이 사진을 본 주호민 아들은 "아빠가 빨개벗고 있네?" 라고 하였다 [@@youtub_tag-0@@] 파괴왕 여자 주호민 ㄷㄷㄷ 이말년 만화 원작이고 이말년 주호민 나와서 컨셉 유튜브 찍는데 장난으로 찍은건줄 알았는데 킹갓영화가 되었어요.. 배우분들 연기력 진짜 후덜덜합니다. ... 12월 29일 방송되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의 시상자 라인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주목받는 시상자는 단연코 펭수다.



결혼식날 신부에게 한 말... 주호민 이말년 노래 들으면서 공부중 사실 친구도 겁나 많고 누구보다 사회생활 잘 하고 있는 기안84 인맥 검찰개혁 100% 성공하는 법. 주호민 가면 만들기 ...(하늘에날린) 아드레-날린 (아 핰핰핰↗) 침착맨 주호민 둘이 기안 자기가 키웠다고 싸우는거 개웃긴데ㅋㅋㅋ 판타지 소설 읽는 주호민 주호민 아버님 주재환 화백 지각한 주호민 혼내는 침착맨 침착맨-주호민 주X말의 영화, '잠은행' 포스터 공개





트위치를 새로해서 보는데 얘기중에 침착맨이 차를 새로 바꿔야 되는데 세금이 어쩌구 그런 얘기가 나오는데 갑자기 채팅창에 쩝쩝이니 원숭이니 하면서 우르르 올라오는데 제가 바로 일베충 존나많네라고 한마디 쳤죠 저밖에 없더라고요 그리 반박하는게 아 그놈의 드립이랍시고 별 쌉소리들 다 하는거 볼수가 없어서 그냥 나왔네요 트위치 오랜만에 들어갔던건데 생각해보니까 예전에도 저딴 것들 드립이라고 올라오는 거 역겨워서 안봤었는데... 주호민과 이말년. 스스로의 기억력에도..ㅠㅠ





시너지에 대한 기대와 시청자 사연들을 녹여낼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 MBC ‘우리지금만담’은 다음 달 6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ㄹㅇ M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우리지금만담'의 티저가 오늘(5일) 공개됐다 5일 '우리지금만담' 측은 MBC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withmbc)과 프로그램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mbc_10000dam), 유튜브 채널( 을 통해



출처) 나 자꾸 이말년이랑 주호민 노래부른 거 머리에서 안떠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권 자기한테 있다고ㅋㅋㅋ 할말많않... 주호민이 침착맨 보다 형 침착맨 도 탈모 진행중 진정한 꼰머는 형한테도 꼰머질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섭외과정은 그냥 예능 그 자체였는데 막상 포스터보니 생각보다 진지하게 찍었나보네요? 양동근에 이어서 박희순이라니.. TV로는 12월 7일 방송될 예정이고, 12월 4일에 MBC엔터 유튜브 채널로



네 사람은 최근 티저 촬영을 마쳤으며 다음 주께 첫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지금만담'은 최양락-광희, 주호민-이말년이 각각 오프라인 팀과 온라인 팀으로 나뉘어 일반인 참여자들과 핫한 키워드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최양락과 광희, 입담하면 빠지지 않는 두사람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MBC 예능프로그램 '침착한 주말'에서 찰떡 케미를 보여준 실제 절친 주호민과 이말년의 호흡도 기대를 더한다. 연출은 지난 4월 방송된 ‘PD수첩-쓰레기 대란' 편으로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선정한 지상파TV 부문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상'을



유튜브 개봉 하루종일 주호민 놀리는것만 생각하는 한남자.jpg 웹툰 작가 김재한 인스타에 올라왔던 네이버 웹툰 작가들과 찍은 사진 현생이 너무 뭐가 없어서 케톡에 과몰입하는건가 백예린 -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Cover by 주호민 (Feat. 침착맨) 기안84에게 설명하다가 혈압대폭발한 이말년,주호민 지각한 주호민 혼내는 이말년 인성 네이버로 부터 20주년 기념 선물 받은 주호민 민머리가 잘못인가…주호민 작가, 어린이로 인식돼 유튜브 댓글기능 차단 거-의 아이돌인 이말년(침착맨)의 팬미팅 선물 개봉기 mbc 우리지금만담 에서 #손절 사연을 받습니다





나 하나 희생해서 나라를 살릴수 있다면...... 그리고 민주당이 아무리 미워도 자한당은 아니라고 하시는 분들요. 민주당에 여기 버러지들 청소만 했어도 자한당까지는 생각 안했을 겁니다. 청소만 했어도...... 다른거 다 필요없고 가짜뉴스 정리하고 여기 댓글알바들만 잡아 냈어도 말입니다. 그런데 안했잖아요? 행동으로 보여 주잖아요? '새신랑' 김풍, 주호민·이말년과 행복한 미소.."장가 가요" 결혼식 사회는 이말년, 주호민이 맡았다. 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말년 다시보니 상당히 잘 생겼네요. 수염도 아랍 스타일. 생각보다 진지하다...? [엑스포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