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Guy Sebastian - 7. At The River - Groove Armada - 8. Love Never Felt So Good - Michael Jackson - 9. Space Cowboy - Jamiroquai - 10. Nous debout - Zaz - 11. No Words - Erik Hassle - 12. Save Room - John Legend - 13. Don't Wake Me Up



지났는데,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반가운 얼굴들을 만났거든요. 여기까지 달려와 주시고, 심지어는 아이가 있다는 팬들도 많이 있고, 곧 결혼한다는 분들도 계시고... 그래서 “항상 그 자리에 계셨군요! 오랜만이에요, 앞으로 더 자주 만나요!”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E: 슈퍼주니어가 9집 Time Slip으로 돌아왔는데, 이특에게 무엇을 의미하나요? T: 팬분들에게 뿐 아니라 저희한테도 매우 중요한 앨범입니다. 이번 활동으로 많은 팬들을 모아야 하고, 더 많은 대중이 슈퍼주니어를 알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중요합니다.





잘 지내시나유? 연규현병장님..... 이제 뱃지 2개! ㅊㅋㅊㅋ 근데 이제 3주?4주?는 안나오겠구나 아쉽 다른 스케줄? 기사뜸 이쁨 둘이 프로 하나했으면 좋겠다ㅋㅋㅋ 방탄소년단 지민, 강다니엘, 소녀시대 태연, 마마무 화사, 방탄소년단 뷔, 핫샷 하성운, 방탄소년단 정국, 엑소 카이, 엑소 백현, 엑소 첸, AOA 설현, (여자)아이들 수진,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진, 뉴이스트 백호, 뉴이스트 민현, (여자)아이들 민니, 박지훈, 뉴이스트 JR, 아스트로 차은우, AB6IX 이대휘, 샤이니





워크맨도 그렇고 라스도 그렇고 갑쟉 규현 70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제전 콜라보 다 예상밖이라 뭔가 웃김 규현이 더 울거 같은데... 신서유기 개꿀잼이네요.. 타덬 혹시 규현이 야생화 음원 기차 요청해도 될까?ㅠㅠㅠ 규현 댄싱규는 춤 잘춰서 생긴거야? 근데 규현 분명히 그 배용준 분장인데 왤케 성시경같지 슈주 좋아 재밌어 슈주는 나이 순이 어케 돼? ELLE MEN HK 리더 인터뷰 전문 규현 페스티벌 잡혔다! 조시발점ㅋㅋㅋㅋㅋㅋㅋㅋ 규현 성시경 팬이엿다가 친해진거 존귀 배고파 나 규현 조용히안녕 들으면서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 해인, 유정, 소연, 지엔 라붐 이대열, 와이, 이장준, tag,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골든차일드 골차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더보이즈



덬들이 성시경이 작곡을 한다는걸 잘 모르고 그건 알아도 '너는 나의 봄이다' 나 '너의 모든 순간' 등등의 곡들이 성시경 자작곡인걸 모르는걸 보고 그럼 다른 가수들 작곡해준것도 모르겠네 싶어서 가져와봄! 김조한 - 사랑이 늦어서 미안해 김연우 - 부스러기 규현 - 여전히 아늑해 양희은 - 늘 그대 정말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트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





1군급 포수의 이름도 트레이드 시장에서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롯데는 현재 새 감독 선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월 말에 끝내겠다는 목표대로 막바지 단계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새 감독과 코칭스태프 구성이 끝나면 FA 등 다음 시즌 전력 보강 논의가 적극적으로 이루어질 전망이다.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거기다가 연봉협상때 깎일 선수들 많을테니 셀러리는 더 널럴할듯 문자 하나에 전화하고 찾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 슈퍼주니어 규현 07년에 교통사고남. 갈비뼈 6개 나가고 골반뼈 박살나서 의사도 가망없다고 하고





추진 의견일치 [2012년] ▲ 6.26 = 정부, 차관회의 없이 국무회의서 즉석 안건으로 지소미아 상정해 처리 ▲ 6.29 = 도쿄에서 지소미아 서명식 열기 약 50분 전 한국 정부 요청으로 연기 결정 ▲ 7.5 = 김태효 당시 청와대 대외전략기획관, 지소미아 '밀실 처리' 논란 속 사의 표명 [2016년] ▲ 3.31 = 김규현 당시 청와대 외교안보수석 "지소미아 체결을 위해서는 환경 조성이 필요하다는 것이 기본 입장"





또 나오는거? 문규현 코치의 최애 애칭은? / 2019 마무리캠프 규현 박경도 닮았단 얘기 나온적 있어? 규현 진짜 화났다 오슈벌 규현미쳤닼ㅋㅋㅋ 슈주 이야기했으니까 슈주 봐주라 헨리 트랩 <<개띵곡 이거 아는 사람 슈주멤버들 해리포터 기숙사에서 어디에 속하는것 같아? 방금 티비서 노래에반하다 재방해주는데 우리엄마 규현 노래 부르는거 보고 충격받음 3개월간 선보인 컬러 >>>> 14.5년 간 선보인 컬러인 아이돌.jpg 조정뱅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