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객들이 상당수겠지만 '겨울왕국2'의 뒤편에는 의미있는 영화들이 꽤 포진돼 있다. 힘도 있고, 평도 좋지만 극장들이 대놓고 외면하면서 관객들은 외면할 기회조차 부여받지 못했다. 한 영화 관계자는 "어차피 망할 영화, 망해도 되는 영화라고 인식되는 것, 그것을 받아들이고 결국 체념하게 되는 것이 더 슬프다"고 털어놨다. 이영애의 14년만 스크린 복귀작으로 주목받은 '나를 찾아줘'는 '겨울왕국2'와 동시기 개봉을 했다는 것 만으로도 박수받아 마땅하다.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을 찍고 있음에도 수치는 아쉽다. 조은지·박용우의 '카센타', 이유영·강신일의 '집이야기' 역시 외로운 싸움 중이고, 12월 초부터 줄줄이 개봉할 '감쪽같은 그녀' '속물들' 등도





"지금 아니면 못 해볼 것 같았다. 처음으로 작품을 안 하고 오래 쉴 수 있어서 죽기 전에 한번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지금은 톤다운해서 보라색으로 염색했다"고 덧붙였다. 최근에 진짜 차기작 계속 숨가쁘게 촬영해와서 이제 좀 쉬려나보네 호감배인데 푹 휴식 취하길!! ㅍㅇㅌ 둘이 89년생 동갑 ㅇㅇ 작년 스사연대도 참석했었고 이유영이 참석만 한다면 이번 케사연대에서도 마주칠 가능성있는데 신기하게 작년올해 연대 다 신혜선이 엠씨고 마주친다면 친해졌음 좋겠다 !! 유령잡안보는데 뒷페이지 보니 이유영나오네? 근데 인물관계도보니 이유영은 안나오고





너무나 당연하게 생각하며 배부터 불리려는 극장들의 행태는 꽤 아쉽다"고 토로했다. '겨울왕국2'는 1000만 돌파를 앞두고 독과점 논란에 휩싸였다. 개봉 초반부터 꾸준히 제기된 문제였지만 연이은 매진과 관객들의 맹목적 애정에 작은 목소리들은 묻혔다. 여전히 '계란으로 바위치기' 성격이 강하지만 첫 주에 비해 비난과 지적의 움직임이 조금 더 눈에 띄는 것은 사실. 영화다양성확보와 독과점해소를위한 영화인대책위(이하





ㅠㅠㅠㅠ 좋아하는 여배우랑 겹칠수도 있고, 호감인거까진는 모르겠지만 잔상에 남고 필모가 궁금해지는 배우 나한텐 요즘 고아성이랑 전여빈이 그래 영화는 봤지만, 전작 드라마 안 본것도 있고 1회만 보다 만것도 있어서 잘 모르는데 걍 궁금해ㅋ 저 둘은 자기만의 매력있고 덜 노출된 느낌도 있어서 알고싶은거 같고 생각해보니 예전엔 배두나가 그랬고 김고은 이유영도 막 궁금했어 작품을 꼭 찾아보고 그런건아닌데 암튼 여배우들은 매력있는거같다 부럽네 ㅋㅋ 주연이 이민기랑 이유영이네요. 이번주 토요일 시작이라던데 재밌겠네요. 존나 날라다님 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목씬도 혼자서 존나 자유자재로 리듬타면서 대사 치는데 와 짬바



류효영 류화영 민아 정은지 아이유 윤소희 1992 - 고아성 김지원 박은빈 안소희 유라 이세영 1991 - 김고은 김슬기 나나 류혜영 박소담 서현 원진아 정혜성 조보아 1990 - 강소라 고아라 김태리 박보영 박신혜 백진희 서예지 송지은 정인선 수영 신세경 윤아 이성경 이시아 이엘리야 이유비 임수향 임지연 하연수 한선화 1989 - 강한나 김소은 남보라 신혜선 유리 이유영 전효성



신작. 상위 1% 하이클래스를 대리하는, 법을 무기로 한 하이에나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이자 치열한 생존게임을 그린 드라마. 2020년 2월 방송 (with 주지훈 황보라) - 영화 태풍이 몰아치던 밤 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를 추적하게 된 형사 '현수'가 그녀의 흔적을 쫓으며 시작되는 이야기.





하지만 인지를 하고 있었더라도 속상한 마음 자체를 부정할 수는 없다. 특히 동시기 개봉한 작은 영화들은 명함조차 제대로 내밀어보지 못한 채 극장 한켠에서 쓸쓸하게 상영되고 있다. 한 관계자는 "'겨울왕국2'는 흥행을 할만한 작품이고, 할 수 밖에 없는 작품이기에 미워하기도 힘들다. 다만 이를



미스터리 스릴러. 2020년 개봉 (with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 정만식 신현빈 정가람 진경 김준한) 📌[기생충]의 조여정📌 - KBS2 드라마 드라마 '장영실' '오 마이 금비'를 연출한 김영조 감독과,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불야성' '유혹' '라스트' '로드넘버원' '닥터진'을 집필한 한지훈 작가의 신작. 희망이라곤 찾아볼 수 없던 삶에서 우연히 현찰 99억을 손에 쥐게 된 여자가 생명줄과 같은 99억을



토일에 걸쳐 모두의 거짓말을 봤는데... 아무생각없이 봤는데 스토리는 나쁘지 않고 재미있엇네요. 극중 이유영의 남편, 정상훈의 죽음에 둘러싼 의혹과 진실을 파헤치는 스토리라... 몰입도가 괜찮습니다! 이민기 오랜만에 보는데 재밋네요.ㅋㅋㅋ 현솔잎 오ㅐ 아직도 장편안와 물론 김선호도 극호임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작품에선 진짜 한은성한테 빠짐 존나 사랑스러워서... 이유영은 밝은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등장했다. 최근 탈색을 한 것. 이에 대해 이유영은 "처음으로 탈색을 해봤다. 조금 의외라는 사람이 많다. 예쁘다는 사람도 있는데 깜짝 놀라는 사람도 많다"며



거짓말 보신 분 계신가요? 김선호는 미치겠다 너땜에 골목길씬이 진수야 이유영이랑 미쳐서 연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수할배 드러운거 뺀 버전 나는... 미치겠다 너땜에 김선호 필모깨기하려고 봤다가 이유영한테 입덕함 이유영이 핑크색으로 탈색한 이유 이 댓글에서 말하는 아이유영상 노래제목 뭐였더라?ㅋㅋㅋㅋㅋㅋ 존뜬금인데 이유영이랑 신혜선 친해졌으면 좋겠다 유령잡에 이유영이랑 김선호랑 무슨관계임? 김선호 때문에 미치겠다너땜에 보는데 이유영 연기가 너무 어색해,,, 모두의거짓말 메인끼리 사약케미 기대했는데 생각외로 이준혁×이유영 케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