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세하게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면, 블루투스 이어폰이 들어있는 충전겸용 케이스와 조그마한 박스가 하나더 들어있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조그마한 박스에는 충전 케이블과 사이즈가 다른 이어캡이 들어있습니다. 맨 아래에는 메뉴얼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케이스에는 보호비닐이 붙어있는데, 떼어보면 글로시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생활 흠집이 좀 걱정되네요. 그래도





하는 수준 아닌가요? 뭔가 구조적으로 문제가 있으니 동일한 고장이 계속 나타나는 것일텐데 말이죠. 안녕하세요 복춘이 입니다 현재 유플러스 88요금제 사용중 입니다 애플워치 1대 , 안드로이드 패드 1대 사용중 입니다 안쓰던 아이폰7이 있어서 안드패드에 들어있는 유심을 아이폰7에다 넣어서 카플레이를 해보려 했는데 .. 이놈이 lte는 잡히는데 데이터를 못땡기네요..



테구요... 현재로서는 카메라와 VoLTE가 조금 아쉽긴 합니다 만.. 차후 업데이트로 개선이 된다면 정말 멋진 기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예를 들어, 아이폰7 액정 교체 비용이 189,000원 이고, 리퍼 비용이 409,000원 입니다. 아이폰7이라 i-베이직이랑 i-프리미엄 파손중에 선택하려는데, i-베이직의 경우 보장금액이 60만원/리퍼 35만원입니다. (i-프리미엄 파손이 70만원/리퍼 65만원 이네요) i-베이직을 들고, 리퍼를 한번 받았다면 40만 9천원 중에서 35만원의 30%를 자기부담금으로 내고, 35만원 중 70%를 보험을 처리 받았다면, 보장금액 60만원에서 35만원이 차감되나요? 아니면 35만원의 70%가 차감되는걸까요?



| 고속 충천 기능을 갖췄다. 5분 충전하면 1시간 지속된다. 이어버드의 기본 배터리 수명은 음악 기준 6시간이다. 실제 플레이도 6시간을 조금 넘긴다. 애플 에어팟은 5시간, 에어팟 프로(노이즈 캔슬링 모드)는 4시간 30분이다. 케이스에는 총 21시간 분량의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다. USB 타입C 단자는 5분 충전만으로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급속 충전 기능을 한다. 전원을 따로 끌 필요가 없이 케이스에 이어버드를 넣으면 꺼진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것은 아쉽다. 이어버드 크기는 살짝 크지만 무게는 가벼운 편이어서 큰



전혀 문제가 없었는데요...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5GHz 접속에서는 평균 200Mbps 이상 이 측정 되었구요(KT 기가컴택트 + TM-AC1900)... 이 정도 속도라면 타사 플래그쉽들과 비교해도 나쁘지 않는 속도 입니다.. 다만 2.4GHz에서는 대부분의 중국 스마트폰들과 마찬가지로 802.11n 72Mbps 로만 접속 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래서 속도가 좋질 못하죠... 내장된 안테나의





주파수도 지원을 하고 있어 데이터 용으로라도 관심을 가진 분이 계실런지는 모르겠습니다.. 유플러스 또한 LTE APN이 내장되어 있고 부팅하면 잠시 LTE로 접속이 되는 듯 하지만 전화망을 검색하는 건지 곧 신호는 끊어져버리더군요 ... LG유플러스에서는 세컨 디바이스로도 생각을 하지 않으셔야 할 걸로 보입니다.. nubia Z17mini WiFi 와이파이 또한 사용상에





사용하는대신 애플의 전용 단자인 라이트닝 8핀을 사용하는 전용 이어팟(Earpods)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으며 기존 3.5mm 단자를 이용하는 이어폰이나 헤드폰 사용자들을 위해서는 별도의 변환 커넥터가 제공이 되었습니다. 아이폰7의 발표와 어불어서 어마어마하게 다양한 액세서리가 존재하는 애플 생태계의 특성에 맞춰 블루투스를 이용한 여러가지 기기들뿐 아니라





어느순간에 폰이 상당히 버벅이는 것을 많이 느껴봤는데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의 경우 그러한 경우를 거의 느끼지 못했습니다. 스냅드래곤 835의 성능이 워낙 뛰어나서 쓰로틀링이 걸려도 버벅거리지 않는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만져본바로는 버벅이는 것을 거의 느끼지 못했습니다.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의 통화품질 엑스페리아 시리즈를 사용할때 통화품질을 논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제가 엑스페리아 Z1을 사용했을때는 통화품질에 대해 불만을 가진적이 거의 없었습니다. 여기서 제가





사용 후기 - 외산폰도 교통카드 쉽게 씁시다..? 쿠팡발 아이폰프로 도착했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질문 아이폰11프로 역대급 만족도네요 카플레이용 세컨폰 쓰시는분들 계신가요? 내 스마트폰 역사는 갤s2-갤노트2-아이폰6-아이폰7-아이폰xr ios13 업데이트 한 이후로 사진 앱들이 문제가 있는 듯 한데 저만 이런가용? ㅜㅜ 아이폰 11 프로 배경화면 이쁘네요! ㅇㅂㅌ 아이폰이 점점 맛탱이가 가고있는데 겨울이라 그런걸까 ㅇㅂㅌ혹시 아이폰 쓰는 덬들 있어????? 이런 현상 겪어본 덬?



잘 빠지지 않아 분실위험도 적겠네요. 이어팁은 귓구멍과 귓바퀴용 2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JBL REFLECT AWARE 이어폰은 블랙/블루/민트/레드 색상으로 출시했는데, 본 리뷰에서는 레드 색상을 살펴보겠습니다. 좌/우 유닛에는 L/R 문자가 표시되어 구분하기 편리하군요. 노즐부에는 촘촘하게 제작된 그릴망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그릴망보다 좀 더 촘촘하고 본딩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유닛은 타원형 구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