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만한 가격이야? 1. 강중약팀 정리 - 이호근 : 2강(흥국, 현건), 4중(나머지 팀) - 장쌤 : 3강(현건, 기름, 흥국), 2중(도공, 기은), 1약(인삼) - 숙자리 : 3강(흥국, 기름, 현건), 2중(도공, 기은), 1약(인삼) 2. 흥국 - 숙자리 : 이재영이 있으니 루시아는 어느 정도만





저번에 싱방에서 추천해준 비폴렌앰플? 좋다 오늘 김미연 너무 우겨대서 왜 저러나 싶었음 어쩌다가 파데 4개+쿠션 1개를 까버렸네ㅋㅋㅋ ㅇㅅㅇ 저번에 싱방에서 추천해준 비폴렌앰플? 좋다 건성 김미연.jpg ㅇㅂㅌ 슈렉팩 말고 러쉬 팩 추천점 !!!!!! 새벽에 갤에 풀린 썰 정리 스타들의 웨딩 드레스 갤러리 이동 28일 공개된 김미연의 웨딩 화보 (사진=투브라이드 웨딩



국내 선수의 점유율이 높아지는데 인삼은 그게 어렵다. 염은 마음 편하게 토스했으면 좋겠다. - 장쌤 : 디우프, 최은지 외에 공격을 해결할 수 있는 레프트 한 자리가 채워져야 한다. 서남원이 정호영을 어떤 포지션에 기용해야 할 지 고민이 많은 하다. 이건



조송화, 김미연의 역할도 중요하다. 3. 도공 - 숙자리 : 이원정이 오히려 이번 시즌에 더 불안해 보인다. 비시즌 국대 차출로 베테랑들 체력 문제가 있는데 관리를 잘해야 한다. 젊은 선수들이 힘을 내주지 않으면 이번 시즌에 힘들 것이다. - 장쌤 :



그래서 인삼에서 연락 오면 이미 도장 찍은 선수들이 맛있는 거 얻어먹으러 감. + 내가 들은 건데 몇몇 선수들은 이미 도장 찍어서 아예 전화 안 받음. 최은지 데려올 수 있었던 다른 구단들이 오퍼를 안 해서임. 2. 지난 퐈 때 서남원이 한 선수한테 밥 먹자고 전화 5번이나 했난데,





28일 공개된 김미연의 웨딩 화보 (사진=투브라이드 웨딩 제공)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우겨서 비판 날려먹고 상대 점수 뺏어올 뻔하고... 1. 강중약팀 정리 - 이호근 : 2강(흥국, 현건), 4중(나머지 팀) - 장쌤 : 3강(현건, 기름, 흥국), 2중(도공, 기은), 1약(인삼) - 숙자리 : 3강(흥국, 기름, 현건), 2중(도공, 기은), 1약(인삼)





미샤 래디언스 롬앤 제로 쿠션 미샤 스킨데이션 이렇게 사서 다 까버렸어ㅋㅋㅋ 쓰던 거 다 쓰고 까야 하는데 살 때마다 궁금해서 못 참았다구 한다... 건성 김미연인 원덬의 간단 후기 저 중에서 제일 피부에 착 붙는 건 인팔리블 (기초 쫀쫀하게 해주면 더 좋음) 편하게 쓰기는 스킨데이션이 좋은 거





이미 도장 찍은 선수가 소속 구단한테 물어보니 흔쾌히 밥 먹고 오라고 허락함 ㅋㅋㅋㅋㅋ(고예림, 김미연보다 높은 급의 선수라고 언급했으니 양효진 삘) 3. 인삼 구단주 1라 도공전 때 디우프 몰빵한다고 빡쳤음. 4. 17-18 시즌 끝난 후 현건이 한수지 영입하려다 대참사가 나고 멘붕~~~그래서 18-19 시즌 때





ㅋㅋㅋㅋㅋㅋ나 이거 작은거 팍팍쓰다가 금새 다쓰고 이번에 대용량나왔길래 질러써어 ㅋㅋㅋㅋㅋ 나 건성김미연인데 이거 바르면 아침에도 촉촉해서 주아 우겨서 비판 날려먹고 상대 점수 뺏어올 뻔하고... 요즘 저렴이 파데 탐방중인데 레브론 컬러스테이 로레알 인팔리블





차가 크지 않아 매우 기대된다. 5. 기은 - 숙자리 : 김우재는 빡세게 관리하는 타입이 아니라 선수들 스스로가 긴장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표승주가 올 시즌 처음으로 풀타임 주전인데 잘 이겨내야 한다. - 장쌤 : 김희진이 라이트로 올라선 건 맞지만 대표팀에서 세팅한 건